공개 위협: Grace Tame은 그녀를 학대한 혐의로

공개 위협: Grace Tame은 그녀를 학대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남성의 온라인 괴롭힘을 주장합니다.

2021년 올해의 호주인은 그녀가 “공개적인 위협과 괴롭힘”을 경험하고 있다고 주장했으며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공개 위협

카지노 분양 이 글은 성폭력과 아동학대에 대한 언급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올해의 호주인 출신 그레이스 테임(Grace Tame)은 자신이 십대였을 때 자신을 학대한 남자로부터 “노골적인 위협과 괴롭힘”에 계속 직면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Tame은 자신을 학대하고 아동 착취물을 소지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고등학교 교사인 Nicolaas Bester에게 그루밍과 성적 학대를 받았습니다.

월요일에 일련의 트윗에서 활동가이자 옹호자는 베스터가 보복 행위를 위협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녀는 경찰에 온라인 성희롱 혐의를 신고했지만 아무 조치도 취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공개 위협

그녀는 “이것이 12년 동안 우리 가족과 나를 위해 닫힌 문 뒤에 있는 현실이었다”고 적었다.

그녀는 베스터에 속한 계정에서 가져온 것으로 의심되는 트윗의 스크린샷과 함께 댓글을 게시했습니다.

스크린샷에서 사용자는 누군가를 “찾아와” 이메일 주소를 참조할 수 있을 때까지 날짜를 카운트다운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Tame은 이메일이 과거에 연락했던 그녀의 이전 Facebook 계정에 대한 로그인을 참조했다고 말했습니다.

Tame은 “이러한 위협은 분명히 연방 범죄를 구성하며 아동 성적 학대 생존자의 재희생 및 재 외상에 기여하는 것이 금지된다는 트위터의 아동

착취 정책을 위반합니다.”라고 썼습니다.More news

“이것은 과거 범죄로 알려진 피해자에 대한 표적 괴롭힘으로, 더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경찰에 신고했지만 우리의 사후 사법 시스템은

너무 느리고 아무 것도 바뀌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다른 많은 사람들이 겪는 경험이라는 것을 압니다. 관련될 수 있다.”

베스터는 2011년 2년 10개월의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베스터는 태즈메이니아에 있는 사립 여학교에서 Tame의 학교 선생님이었으며, 그곳에서 그녀는 십대 때 그에게 반복적으로 그루밍을 받았습니다.

2016년에 그는 소셜 미디어에서 아동 학대 자료의 소지를 “굉장하다”고 묘사한 혐의로 4개월 동안 감옥에 돌아왔습니다.

“이메일과 트윗을 보면 호주 남성 대부분이 저를 부러워합니다. 저는 59세였습니다. 그녀는 25세에 15세였습니다… 굉장했습니다.”라고 당시 썼습니다.

SBS 뉴스는 논평을 위해 태즈메이니아 경찰에 연락했습니다.

Tame은 Nina Funnell과 함께 ‘Let Her Speak’ 캠페인을 통해 대중의 인정을 받았으며, 이는 성폭행 피해자가 자신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금지하는 법률을 뒤집었습니다.

2021년 1월, 그녀는 올해의 호주인으로 선정되었습니다.

2021년 12월에 그녀는 아동 및 다른 사람의 성적 학대를 예방하고 대응하기 위한 캠페인을 벌이고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 조직인 Grace Tame Foundation을 시작했습니다.

Tame은 “이러한 위협은 분명히 연방 범죄를 구성하며 아동 성적 학대 생존자의 재희생 및 재 외상에 기여하는 것이 금지된다는 트위터의 아동 착취 정책을 위반합니다.”라고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