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리그, 도쿄, 토론토로 확장

국제 리그, 도쿄, 토론토로 확장
선수들이 12월 20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국제 수영 리그 경기에서 여자 200m 자유형을 시작합니다. (AP사진)
LAS VEGAS–국제 수영 리그(International Swimming League)가 내년에 두 번째 시즌으로 확장됩니다.

100명이 넘는 올림픽 선수가 참가한 프로 리그에 도쿄와 토론토에 팀이 추가되어 클럽 수는 10개로 늘어났습니다. 5개는 유럽-아시아 그룹으로, 나머지 5개는 미국으로 구성됩니다.

국제

서울op사이트 시즌은 도쿄 올림픽이 종료된 지 한 달 후인 9월에 시작되어 2021년 4월까지 계속됩니다. 12월과 3월에는 세계 수영 일정에 따라 휴식 시간이 있습니다.more news

정규시즌, 플레이오프, 결승전까지 총 27경기(클럽당 최소 10경기)가 치러진다.

ISL 상무이사 안드레아 디 니노(Andrea Di Nino)는 “우리가 리그가 되려면 리그처럼 행동해야 한다”고 각 팀의 상금과 샐러리캡 인상을 약속했다.

ISL은 첫 시즌에 6번의 만남을 갖고 토요일 확장이

발표된 라스베이거스에서 그랜드 피날레를 개최했습니다. 유럽에 기반을 둔 Energy Standard가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으며 28명의 회원이 10만 달러(1100만 엔)를 나누었습니다.

국제

3,800석 규모의 만달레이 베이 이벤트 센터(Mandalay Bay Events Center)는 어느 날에도 만석이

아니었지만, 토요일에는 음악과 스포트라이트로 가득 찬 이벤트에 참석하기 위해 눈에 띄게 더 많은 사람들이 있었고 결승전이 2시간 남짓 남았습니다.

피날레를 위해 라스베가스로 돌아갈 가능성을 열어둔 Di Nino는 “모두에게 훌륭한 쇼였습니다.

내년에는 더 나아질 것입니다. 물론, 우리는 개선하고 살펴보고 있습니다. 우리의 실수.”

4번의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Kosuke Kitajima가 아직 이름이 정해지지 않은 도쿄 입국을 대표할 것입니다.

피날레에 참석한 키타지마는 번역가를 통해 “이렇게 큰

수영 기회가 주어져서 너무 기쁘다”며 “이 기회에 처음 제의를 받았을 때 너무 기뻤지만 왜 안 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처음부터 저에게 오세요. 많은 일본 수영선수들이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Daiya Seto는 ISL의 첫 번째 시즌에 참가한 유일한 일본

수영 선수였으며 그는 Energy Standard에서 우승하기 위해 결승전을 수영했을 뿐입니다. 그는 일본에서 생중계된 금요일 400m 개인혼영에서 세계 쇼트코스 기록을 세웠다.

ISL 설립자인 Konstantin Grigorishin은 성명을 통해 “일본은 많은 팬층을 보유한 세계 최고의 수영 국가 중 하나이기 때문에 매우 경쟁력 있는 팀이 개발되고 많은 팬들이 우리의 계획을 듣고 기뻐할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투자 은행가이자 전 수영 선수인 로버트 켄트(Robert Kent)는 아직 이름이 정해지지 않은 토론토 엔트리를 이끌 것입니다.

올해 ISL에는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Penny Oleksiak와 두 차례 세계 챔피언인 Kylie Masse를 포함하여 13명의 캐나다 선수가 ISL에 참가했습니다. CBC Sports는 시즌 내내 방송 및 라이브 스트리밍 중계를 제공했습니다.

도쿄와 토론토는 미국의 Cali Condors, DC Trident, LA Current 및 NY Breakers와 함께 유럽 기반 Aqua Centurions, Energy Standard, Iron 및 London Roar에 합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