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청 눈, 진눈깨비, 얼어붙은 비로 미국 중부를 강타

기상청 거대한 겨울 폭풍이 수요일에 미국 중부를 공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거대한 시스템은 로키 산맥에서 북동부까지
수천만 명의 사람들에게 지저분한 눈과 얼어붙은 비를 배달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기상청

항공사는 수백 편의 항공편을 취소했고 주지사는 주민들에게 도로를 떠나라고 촉구했으며 학교는 폭풍으로 인해 캠퍼스를 폐쇄했습니다.

댈러스, 시카고, 세인트루이스, 인디애나폴리스, 디트로이트와 같은 주요 대도시 지역은 모두 폭풍의 경로에 있었습니다.
미국 기상청 은 수요일 오후 현재 약 1억 명의 미국인이 어떤 형태로든 기상 경보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항공 추적 서비스 FlightAware.com 에 기상청 따르면 항공사는 거의 3,000편의 미국 항공편을 취소했습니다 .

비행 문제: 대규모 겨울 폭풍 Landon으로 인해 수요일, 목요일 수천 편의 미국 항공편이 취소되었습니다 .

AccuWeather 의 수석 기상학자인 Alex Sosnowski는 “미국 중앙의 얼음과 눈이 덮인 지역을 통과하는
여행을 하는 자동차 운전자는 상당한 지연, 위험한 여행 및 도로 폐쇄에 대비해야 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수요일에 오클라호마, 캔자스, 미주리, 일리노이, 인디애나, 미시간에는 얼어붙은 비, 진눈깨비, 눈이 내렸습니다.
눈이 내리던 시카고의 기상청은 트위터에 “가능하면 오늘 아침 도로에서 벗어나는 것을 고려하라”고 적었다.

미주리 중부에서 관리들이 70번 주간 기상청 고속도로의 일부를 폐쇄했습니다.

기상청 따르면

Weather Channel은 시스템 이름을 Winter Storm Landon이라고 명명했습니다.

AccuWeather는 이번 주 폭풍이 그칠 무렵 미주리에서 메인까지 1피트 이상의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수요일 저녁까지 일리노이 중부 마을 루이스타운(14.4인치)과 미주리 북동부 도시 한니발(11.5인치)을 포함해 일부
지역에서는 이미 1피트를 초과하거나 거의 1피트에 육박하는 적설량을 보고했습니다. 또 다른 22인치가 콜로라도주 콜로라도
기상청 스프링스 외곽에 떨어졌습니다.

디트로이트 지역 에서는 수요일과 목요일에 기상청이 “장기 이벤트”라고 부르는 최대 16인치의 눈이 이 지역을 뒤덮을
것으로 예상되기 전에 쇼핑객들이 식료품 가방을 들고 부엌에 비축했습니다.

더 많은 기사 보기

Southgate Meijer 매장에서, 미시간 주 Taylor의 Mike Cavallero는 평소보다 더 많은 식료품을 싣고 있었습니다.

그는 더 많은 쿠키, 팝콘, 감자 칩이 포함된 구매에 대해 “눈보라 때문에 절반 정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디트로이트에 16인치의 눈이 내리면 이는 디트로이트 역사상 다섯 번째로 큰 폭설이 될 것이라고 기상청은 전했다.

기상청 기상학자 테드 펑크는 인디애나폴리스 에 이틀 동안 6~12인치의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하고 도시 북쪽 지역은
12~18인치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썬더스노우란? 뇌우가 눈을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야짤

펑크는 “당시 강설률이 높은 것으로 보고 있다”며 “시속 20~30마일의 바람이 불 것으로 보고 있다. 때때로 여기와
북쪽에 눈보라에 가까운 조건을 유발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