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장 친한 친구의 아들이 나를

나는 가장 친한 친구의 아들이 나를 사랑한다고 고백한 후 헤어졌다. 하지만 내가 옳았을까?

나는 가장

오피사이트 나는 내가 가장 중요한 단 하나의 관계를 구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어머니와 아들 사이의 관계

나는 내 인생에 그토록 중요한 영향을 미칠 여성을 만났을 때를 정확히 기억합니다. 20대 중반, Soas University of London에서

일하고 있을 때 근처의 모스크에서 금요일 기도를 하러 갔을 때 머리를 높이 들고 깨끗한 흰색 히잡으로 덮인 우뚝 솟은 모습의 그녀를 보았습니다. 그녀는 나를 트랙터 빔처럼 끌어당겼다.

그녀는 40세 전후의 젊은 과부였습니다. 사납고 강인한 여자 – 말도 안 되는 직설적인 타입. 당신이 바보라면 그

녀는 당신에게 그것을 알릴 것입니다. 다행히도 그녀는 내가 하나라고 생각하지 않았고 모스크에서 짧은 만남으로 시작된 것이 깊은 우정으로 발전했습니다.

나는 그녀의 집에 머물면서 웃고, 강한 차이를 뒤로하고 삶, 신앙 및 열망에 대해 몇 시간 동안 이야기했습니다.

우리는 심지어 함께 휴가를 갔다. 나는 그녀의 타협하지 않는 자신감에 감탄했고 그녀는 나에게 한 걸음 더 나아가도록 가르쳤습니다.

그녀는 내가 누구인지 포용하도록 도와주는 멘토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종종 나보다 몇 살 어린 그녀의 유일한 가족인 그녀의 아들을 소개해주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상선에서 일하면서 한 번에 몇 달 동안 바다에 있었습니다.

우리가 마침내 그의 엄마 집에서 만났을 때 그는 내가 기대했던 것과 달랐습니다. 그는 헐렁한 청바지와

후드티를 입은 90년대 에미넴 팬 스케이터 소년 같았다. 그러나 그는 다정하고 사려 깊고 기사도였습니다.

나는 가장

우리는 또한 우정을 시작했고 우리 셋은 수다를 떨었습니다. 그와 나의 우정은 그가 바다에 있을 때 커졌고 앞으로

5년 동안 우리는 꽤 철학적이 될 긴 이메일을 교환했습니다. 그는 내가 아는 가장 순수한 영혼 중 하나였습니다. 그 동안 그의 엄마는 우리가 연락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나는 내 자신이 그의 Eminem에게 약간의 Emma라고 상상했고 그가 해안에 있을 때 그를 친구와 매치메이킹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는 마지못해 동의했지만 결국 그녀를 거절했다. 그는 나를 만나 설명을 부탁했다. 우리는 저녁

식사를 위해 런던 소호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만났습니다. 그는 여행에서 스크롤 업한 캔버스를 나에게 건넸습니다. 내가 싱가포르 스카이라인을 따라 떠다니는 아름다운 어선의 유화를 풀자 그는 자신의 유일한 진정한 친구인 나와 사랑에 빠졌다고 고백했다.

뛰어들고 탈출하고 싶은 마음에 그림을 내려다보았다. 난 겁이 났어요. 나는 같은 것을 느끼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그를 그 이상으로 보려고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내가 이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었던 첫 번째 사람은 물론 그의 엄마였습니다.

그는 나에 대한 자신의 감정에 대해 그녀에게 말했다. 나는 며칠 동안 전화를 시도했지만 마침내 그녀가 전화를 받았을 때 편안함 대신 차가웠습니다. 편안함 대신 긴장감이 흘렀다.

그녀는 그것이 나와 그녀의 아들 사이에 있다고 말하면서 간신히 내가 말하도록 내버려 두었습니다. 그녀와는 아무 상관이 없었다.

그러나 그것은 그녀와 모든 관련이 있었습니다. 그녀가 통화를 끝냈을 때 나는 기분이 상했다.

수년간 쌓아온 신뢰와 사랑은 한순간에 무너졌습니다. 그녀는 다시는 나에게 전화하지 않았다. 그녀가 우리가 선을 넘었다고 생각해서 나를 막았는지,

아니면 내가 그녀의 아들의 마음에 보답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가 나를 차단했는지 지금까지 나는 모른다. 우리는 그런 대화를 할 수 없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