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표범에서 남중국해 산호에

눈표범에서 남중국해 산호에 이르기까지 멸종 위기에 처한 종을 보존하기 위한 중국의 노력을 기록하는 히트 시리즈

눈표범에서 남중국해

넷볼 두 달 동안 5명과 9개 도. 국가의 북쪽에서 남쪽으로 영하 몇 도의

영하의 기온에서 30C가 넘는 지역까지 사나운 태양이 하늘 높이, 산을 넘어 바다까지 매달려 있습니다.”라고 홍콩 텔레비전 방송의 Janis Chan은

말했습니다. 한정식(TVB) 진행자가 지난 6월 TVB 다큐멘터리 ‘빈

곤 없는 나라’ 시즌 2 촬영이 끝난 뒤 시나 웨이보에 글을 남겼는데, 댓글에는 네티즌들의 환호가 가득했다.

No Poverty Land: A Treasure Trove라는 제목의 두 번째 시즌이 목요일에

방영되기 시작했습니다. 새 시즌에 제작진은 여전히 ​​중국이 최근 몇 년 동안 본 발전과 변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이번에는 주요 주제가

빈곤 퇴치에서 환경 보호까지 확장되며 여전히 관객의 길잡이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다큐멘터리는 Global Times에 말했습니다.

2021년 전작의 대성공은 여전히 ​​중국 관객들의 뇌리에 생생하게 남아 있다.

단 5명만이 촬영한 첫 번째 시즌은 전국적으로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찬을 비롯한 제작진은 3개월에 걸쳐 6개 도를 건너 전국 관객들에게 빈곤 퇴치의 성과를 소개했다.

첫 번째 시즌은 주요 미디어 리뷰 플랫폼 Douban에서 17,000개의 리뷰에서 9.5/10입니다. Chan은 성실함, 믿음, 용기로 관객들을 감동시켰으며 2021년 중국에서 가장 영감을 주는 10인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눈표범에서 남중국해

찬은 “다큐멘터리 시리즈와 내 작품이 내가 보고 들은 것을 홍콩과 해외로 전하는 다리가 되고 전 세계 관객들이 중국의 발전에 대해 배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맑은 물, 울창한 산

Chan은 Global Times에 두 번째 시즌을 촬영한 경험을 공유하며 3개월 동안 그녀와 제작진이 첫 번째 시즌보다 더 많은 곳을 여행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중국 서남부 윈난성, 중국 북서부 칭하이성 등 수십 개 성을 방문했고, 심지어 무인도 깊숙이 깊숙이 들어갔다.

이 모든 노력은 국내 시청자들이 중국의 국가 생태 재건을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팀의 첫 번째 목적지는 중국 동부 절강성 안지(Anji)의 한 마을로,

현재 인기 있는 환경 보호 개념인 “맑은 물과 울창한 산은 귀중한 자산입니다.”

Chan은 Global Times와의 인터뷰에서 “이 어촌에 오기 전에

그들이 어떻게 원래의 삶을 포기하고 맑은 물과 푸른 산을 보호하기로 선택했는지 매우 궁금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때 광산에서 일했던 마을 사람들이 이전에 벌 수 있었던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관광 산업을 성공적으로 설립했기 때문에 마을의 현재 상황은 Chan을 놀라게 했습니다.

Chan은 마을 사람들과 이야기하면서 환경 보호에 대한 그들의 생각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제작진에게 있어 사람들의 삶의 질에서 생태 환경으로 초점을 옮기는 것은 빈곤 없는 땅이라는 주제의 확장이자 승화입니다.

다양한 장소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Chan과 그녀의 팀이 이 모든 것을 포착했습니다.

“우리는 멸종 위기에 처한 눈표범을 보호하는 방법을 기록하기 위해 중국 북서부

신장 위구르 자치구의 톈산 산에 올라갔고, 중국 남부 하이난 성 앞바다에서 잠수하여 산호초 보호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Chan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곳은 Qinghai 지방의 Hoh Xil이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녀의 상상과 보호의 이야기에서 항상 매우 신비한 땅이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