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시험에 빠지게 한 ‘트라우마’ 남편에 대한 여성 변호

대학 시험에 빠지게 한 ‘트라우마’ 남편에 대한 여성 변호
인터넷은 남편이 남편의 알람 시계를 방해하여 대학 시험을 놓친 후 “트라우마를 준” 여성을 지지했습니다.

Reddit의 악명 높은 r/AmITheA**hole 포럼에 게시된 사용자 이름 u/CharlieOutlaw23의 한 여성이 “AITA” 커뮤니티에 자신의 게시물을 제출하여 남편을 비난한 것이 잘못된 경우 회신을 요청했습니다.

대학 시험에

이 바이럴 게시물에는 22,000개가 넘는 추천과 3,00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대학 시험에

오리지널 포스터(OP)는 그녀가 남편과 결혼한 지 1년이 넘었고, 드디어 대학생활도 막바지에 이르렀다는 설명으로 이야기를 시작했다.

그녀는 최종 프로젝트와 시험을 위해 공부하느라 바빴습니다. 하지만 남편은 공부 때문에 많이

어울리지 못한다며 많이 하소연한다. 그녀는 그것이 그녀에게 힘들기 때문에 그것이 “영원히 지속되지는 않을 것”이라고 그에게 상기시킵니다.

시험 전날, 그녀의 남편은 그녀에게 친구의 생일 파티에 함께 가자고 했습니다. 그녀는 공부하고 시험을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그를 거절했습니다.

그는 그녀에게 한 시간 동안만 함께 가자고 애원했다. 그녀가 다시 거절하자 그는 그녀를 “이기적이고 사려 깊지 않다”고 불렀다.

먹튀검증 “잠이 과도하게 자는 편이라 잠자기 전 알람시계를 항상 맞춰놓고+늦게까지 공부했다.

다음날 아침 나는 9시에 일어났다. 나는 문자 그대로 놀라서 내 알람을 확인하고 그것이 오전 9시 30분에 울리도록 설정되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남편이 파티 참석을 거부한 것에 대한 보답으로 남편이 이 시간을 내 시간에서 빼먹었다고 말하기

전까지는 어떻게 된 건지 전혀 몰랐습니다.”라고 그녀는 썼습니다.

“그에게 좌우로 소리를 지르고 비명을 지르며 그를 완전히 폭파시켰다는 것이 믿을 수 없었습니다.

그는 내 반응과 분노에 충격을 받아 서 있을 뿐이었다. 빨리 옷을 갈아입고 서둘러 대학에 갔다”고 말했다.

그들은 그녀를 시험장에 들여보내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그녀는 시험에 결석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해서 감독관을 설득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지만, 그들은 그녀가 일정을 변경할 수 있도록 허락했습니다.

그녀가 돌아왔을 때, 그녀의 남편은 그녀와 이야기하기를 거부했습니다. 그들이 마침내 말을 했을 때,

그는 그녀가 자신의 감정을 상하게 했으며 그녀의 고함 때문에 그를 “트라우마”시켰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또한 그녀가 남편과 어떤 행사에도 가지 않았기 때문에 시험에 결석할 자격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Newsweek는 논평을 위해 u/CharlieOutlaw23에 연락했습니다. more news

당신은 학대적인 관계에 있는 것처럼 느껴지는 상황에 있습니까?

Selectiontherapy.com을 통해 학대자가 질투 문제, 소유욕, 통제 행동, 공개적인 수치심, 비난,

재정 통제 및 예측할 수 없는 행동이 있는 곳을 살펴봐야 할 징후가 많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