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 해안 청어, 고등어 어업 중단

동부 해안 해양수산연맹(Maritime Fishermen’s Union)은 “머레이 장관의 급진적인 결정에 충격을 받았다”고 밝혔다.

조이스 머레이 연방 수산부 장관은 수요일 세인트 로렌스 만에서 청어를 위한 상업적 또는 미끼 낚시가 없을 것이며 캐나다 대서양과 퀘벡에서는 대서양 고등어가 없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수산해양부(DFO)는 어족에게 회복의 기회를 주고 동부 해안 어업의 장기적인 지속 가능성과 번영을 보장하기 위해 긴급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 결정은 어업계와 잘 어울리지 않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1,300명 이상의 어부를 대표하는 해양 어부 연합의 Martin Mallet 사무총장은 “머레이 장관의 급진적인 결정에 충격을 받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결정이 어업에 의존하는 우리 어부들[과] 연안 지역 사회 및 노동자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경악합니다.”

청어와 고등어는 어업과 해양 생태계 모두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들은 참치와 대서양 대구를 포함한 다른 종의 중요한 식량 공급원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랍스터, 대게, 넙치를 포함한 많은 상업 어업에서 전통적인 미끼 공급원이기도 합니다.

동부 해안 청어

“우리는 이 결정이 전체 공급과 미끼에 대한 접근 또는 가격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라고 Mallet이 말했습니다.

그는 DFO가 발표 전에 폐쇄에 대해 노조에 연락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물고기, 식품 및 연합 노동 조합의 관리들도 이러한 감정을 공유했으며, 수요일 발표에 물고기 수확자들이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키스 설리번 노조위원장은 수요일 발표한 성명에서 어부들이 이번 결정으로 고통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말렛은 폐쇄가 “원자폭탄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동부 해안

Sullivan은 “고등어 어업에 대한 모라토리엄을 발표하는 것은 [수산부]와 Joyce Murray 장관이 수행해야 하는 실제 작업을 수행하기보다 생계를 없애려는 방법을 보여주는 또 하나의 예”라고 말했습니다.

모라토리엄은 완전히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DFO는 지난 몇 년 동안 종을 보충하기 위해 많은 조치를 취했습니다.
청어의 경우 일일 어획량 제한, 그물의 최소 메쉬 구멍 크기를 구현하고 전체 크기와 그물 수에 제한을 두었습니다.

그러나 주식이 DFO가 “임계 영역”이라고 부르는 수준에 도달했기 때문에 이러한 조치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이제 DFO는 어획 감소가 어족이 성숙하고 번식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과학 및 지역 사회 기반 보존 프로그램을 육성하는 자선 단체인 Oceans North의 수석 낚시 고문인 Katie Schleit는 이 발표에 놀라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이런 종류의 소식은 소화하기 힘든데 오랜만에 온다”고 말했다. “이 두 가지 특정 마초 자원은 10년 넘게 심각하게 고갈되었으며 불행히도 이것이 유일하게 남은 결정이었습니다.”

폐쇄는 다음 재고 평가 후에 DFO가 다시 검토할 것입니다.

퍼스트 네이션 커뮤니티를 위한 음식, 사교 및 의식 어업은 청어와 대서양 고등어 모두에게 계속 열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