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우크라이나에서 ‘작전 일시 중지’

러시아, 우크라이나에서 ‘작전 일시 중지’

러시아

먹튀검증사이트 키예프, 우크라이나 (AP) — 외국 분석가들은 러시아군이 이웃 국가에 대한 결정적인 새로운 공격을 입증할 수 있기를 희망하는

군대를 재집결하려고 시도함에 따라 동부 우크라이나에서의 공세를 일시적으로 완화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목요일 그의 군대가 전투를 시작하지도 않았다고 위협적으로 경고했다.

전쟁연구소(Institute for Study of War)에 따르면 러시아군은 133일 간의 전쟁 만에 처음으로 수요일 우크라이나에서 영토 획득을 주장하거나 평가하지 않았다.

워싱턴에 본부를 둔 싱크탱크는 모스크바가 “작전 일시 중지”를 할 수 있다고 제안했지만 이것이 “적대 행위의 완전한 중단”을 의미하지는 않는다고 말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에서

연구소는 “러시아군은 보다 중요한 공세 작전을 위한 조건을 마련하고 필요한 전투력을 재건하기 위해 상대적으로 소규모 공세에 국한될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다.

러시아 국방부는 목요일 성명에서 러시아 군인들에게 휴식 시간이 주어졌다고 말하면서 그 평가를 확인하는 것으로 보였다.

“전투임무를 수행한 부대들이… 전투력 회복을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군인들은 휴식을 취하고 집에서

편지와 소포를 받을 기회가 주어진다”고 러시아 국영 통신 타스(Tass)가 인용한 성명을 읽었다.

푸틴 대통령은 키예프가 전투를 끝내거나 최악의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모스크바의 조건을 빨리 받아들여야 한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위협적인 메모에서 “대체로 말하자면 우리는 아직 본격적인 시작도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포격은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계속되었으며, 도네츠크 지역의 한 도시 시장은 전쟁 발발 이후 가장 강력한 공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크라마토르스크 시장 올렉산드르 고르첸코는 정오 직후에 러시아 미사일이 지방 정부 청사 인근에 명중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도시는 2014년 크렘린이 지원하는 분리주의자들이 도네츠크 시를 인수한 이후로 도네츠크 지방 정부의 중심지였습니다.

앞서 목요일에 지역 관리들은 이번 파업으로 최소 1명이 사망하고 6명이 부상했다고 밝혔다.

66세의 볼로디미르(Volodymyr)는 자신의 이름을 밝히기를 거부했고, 피투성이인 자신의 전복된 아파트에 앉아 있었다.

그는 AP통신에 “그냥 앉아서 차를 마시고 있었는데 폭발이 일어났다”고 말했다.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아파트 빌딩 블록에 머무르는 것이 안전하다고 느끼느냐는 질문에 “지금 우크라이나 어디에서나 안전한가요? 이 모든 일이 한 순간에 일어났고, 그게 전부였습니다.”more news

우크라이나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하르키우에서 경찰은 Nemyshlyanskii 지역이 다연장 로켓 시스템에서 폭발한 후 3명이 사망하고 5명이 부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사람들은 무엇 때문에 고통받았습니까?” 지역 주민 Sergey Pershin은 의료진이 부상자를 돌보고 시체를 가방에 넣는 것을 보면서 말했습니다.

“끔찍해. 난 그게 너무 아프다. 매일 밤 10번을 깨고, 끝날 때까지 기다리고, 그들이 촬영을 시작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뭐하는 새끼들아? 여기에 주거용 건물이 있습니다.”

러시아와 국경을 접하고 있는 하르키우 지역은 매일 포격을 받고 있습니다.

도네츠크에서는 10개 도시와 마을이 포격을 당했고 학교, 전문대학, 병원 등 35개 건물이 파괴됐다고 관리들이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