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성에 대한 솔직한 글은

모성에 대한 솔직한 글은 여전히 ​​분노를 불러일으키지만, 우리는 우리의 이야기를 해야 한다

저는 Rachel Cusk, 특히 작년에 20살이 된 그녀의 회고록 A Life’s Work에 대해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초기 모성에 대한 이 훌륭한 설명에 대한 대중의 반응은 그 당시 신속하고 잔인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받은 판단은 대부분 신문에 기고한 다른 여성들에게서 나왔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것에 대해 읽으면서 비슷한 영역으로 헤매는 것이 불안해졌습니다.

파워볼 추천 20대에 여성 잡지를 비판하는 책을 공동 집필한 적이 있는데, 전에 저메인 그리어(Germaine Greer)의 경우가 가장 유명할 것입니다.

모성에

그녀의 리뷰에서 “여성의 가슴은 압축하지 않으면 표현되지 않는다”는 주장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Cusk가 착수한 밭이 이 단계에서 잘 쟁기질되었다고 확신하면서 고집을 피웠습니다. 오늘날 A Life’s Work를 읽는 것은 정확히 무엇이 그것에 대해 그렇게 논란이 되었는지 궁금해하는 것입니다.

모성에

Cusk의 아기는 항상 웁니다. 그녀는 이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이며 모성이 수반되는 정체성 상실에 대해 솔직합니다. 그녀가 쓰는 대부분의 내용은 매우 재미있습니다. “아기의 칼로리 섭취량, 수면 시간,

운동 발달과 울음 패턴은 교수형이지만, 내 남은 인생은 버려진 정착지와 비슷합니다.

가끔 썩은 목재가 부러져 바닥에 부딪혀 쥐가 흩날리는 버려진 건물.”

아마도 Cusk 덕분에 모성에 대한 정직함이 예전만큼 금기시되지는 않았을 것입니다(“임신은 나에게 점점 더 거짓말처럼 보이기 시작합니다.

여전히 그들의 소름 끼치는 공명에 기쁨의 숨을 헐떡입니다.) 나는 지금까지 내 칼럼에 대한 반응에 기분 좋게 놀랐습니다.

제가 받은 편지와 메시지는 매우 감동적이었고 육아 여정의 초기에 저를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계속 궁금해합니다. A Life ‘s Work의 반발을 그토록 격렬하게 만든 것은 무엇입니까? 한 가지, 프로젝션. Cusk가 언급했듯이 사람들은 책을 독자로 판단하지 않고,

그러나 어머니로서. 2008년 에세이에서 그녀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이기심, 파멸을 조장하는 것, 그리고 가장 흔히 너무 지적인 것.” 그것의 박식함은 분명히 그것의 일부입니다. 모성에 대해 너무 지능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것은 본능의 보존이며, 어머니는 뿌리 깊은 양육의 장소에 거주하며, 그것을 비판하는 것은 부자연스럽다는 깊은 고정관념을 훼손합니다.

Cusk가 “하지만 물론 나는 내 아이를 사랑합니다”와 같은 문장으로 그녀의 문장을 경고하기를 거부하는 것도 도발적입니다. 나도 비슷하게 저항했고, 독자들로부터 “내 아기를 즐겁게 해줘야 한다”는 비슷한 약의 부드러운 맛을 느꼈다.more news

그에 대해 서정적일 필요를 느끼지 못한 것은 사실이다. 모성에 대한 감상적인 글은 그 자체로 충분하다. 아마도 나는 인쇄물로 분명히 말해야 할 것 같습니다. 분명히 나는 ​​일종의 광기처럼 느껴질 정도로 내 아기를 사랑합니다.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 생각하면 눈물이 난다. 그러나 그것은 좋은 글이 아닙니다. 모성과 관련된 많은 것과 마찬가지로 이전에 모두 언급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