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남아프리카 대통령, 국가에 ‘

새로운 남아프리카 대통령, 국가에 ‘새 여명’ 환호
시릴 라마포사 남아공 대통령은 금요일 국가의 “새 여명”을 환영하고 부패 스캔들로 시달린 전임자 제이콥 주마의 사임 이후 부패에 맞서겠다고 약속했다.

라마포사는 의회에서의 첫 번째 국정연설에서 낙관론을 표명하고 국가 경제를 되살리기 위한 비전을 설명했습니다.

새로운

라마포사는 “새로운 여명이 도래했고 멋진 여명이 도래했기 때문에 우리 나라를 억누르던 모든 부정적인 생각을 접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집권 아프리카 민족회의(African National Congress)가 마침내 그의 격동의 대통령직에 반대하는 방향으로 돌아선 후 주마가 사임해야 하는 다음 날인 목요일에 취임했습니다.

‘매우 불공평’한 대우

주마는 당이 의회에서 불신임 투표를 통해 그를 축출하겠다고 위협하자 마지못해 사임했다. 그는 당으로부터 “매우 불공정한” 대우를 받았다고 불평했다.

라마포사는 정책과 각료의 예측할 수 없는 변화에 대해 자주 비판을 받은 주마와는 대조적으로 자신의 정책 입장에서 “확실성과 일관성”을 공약했습니다.

라마포사는 “올해는 공공 기관의 부패를 역전시킬 해”라고 말했다. “형사 사법 기관은 우리가 부패를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 이니셔티브를 취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그는 또한 “재정 격차를 좁히고 부채를 안정시키며 국영 기업을 건강하게 회복시키기 위해서는 어려운 결정을 내려야

한다”며 특히 높은 청년 실업률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말했다.

랜드 가치 상승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통화인 랜드는 라마포사가 취임한 이후 달러에 대해 강세를 보였습니다.

이 나라는 25% 이상의 실업률과 느린 성장을 포함하여 많은 경제적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자민당은 라마포사의 기업 친화적인 정책에 박수를 보냈지만 그의 연설은 그의 정당이 수십 년 동안 제공해온

것과 같은 오래된 메시지라고 비판했습니다.

민주동맹의 므무시 마이마네 대표는 “오늘 더 과감한 조치를 취할 수 있었지만 같은 얘기를 더 많이 들었다”고 말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65세의 라마포사는 아파르트헤이트에서 민주주의로 이행하는 과정에서 주도적인 협상가였으며 정치로

복귀하기 전에 백만장자 사업가가 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재정 격차를 좁히고 부채를 안정시키며 국영 기업을 건강하게 회복시키기 위해서는 어려운

결정을 내려야 한다”며 특히 높은 청년 실업률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말했다.

랜드 가치 상승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통화인 랜드는 라마포사가 취임한 이후 달러에 대해 강세를 보였습니다. more news

이 나라는 25% 이상의 실업률과 느린 성장을 포함하여 많은 경제적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자민당은 라마포사의 기업 친화적인 정책에 박수를 보냈지만 그의 연설은 그의 정당이 수십 년 동안 제공해온 것과 같은 오래된 메시지라고 비판했습니다.

민주동맹의 므무시 마이마네 대표는 “오늘 더 과감한 조치를 취할 수 있었지만 같은 얘기를 더 많이 들었다”고 말했다.

65세의 라마포사는 아파르트헤이트에서 민주주의로 이행하는 과정에서 주도적인 협상가였으며

정치로 복귀하기 전에 백만장자 사업가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