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중계 촬영

생중계 촬영, 저지하기 위한 ‘엄청난 도전’

생중계 촬영

토토 광고 총격 사건이 생중계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은 미래의 폭력을 진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정보가 방송되는 것을 막는 것은 소셜 미디어 회사에 “엄청난 도전”이 됩니다.

지난 몇 달 동안 최소 3건의 총격 사건이 생중계되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용의자의 폭력적인 행동을 방송했습니다.

전문가들은 라이브 스트리밍 폭력 범죄의 매력이 소셜 미디어에 대한 전 세계의 집착에서 비롯될 수 있으므로 소셜 미디어

회사가 폭력적인 콘텐츠를 신속하게 제거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테네시 주 멤피스 전 경찰관이자 형사 사법 위원회의 선임 연구원인 Thaddeus Johnson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이 “모든 사람이 세계 무대에서 스타가 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

생중계 촬영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조지아주립대학교 앤드류 영 정책대학원의 형사사법 및 범죄학 조교수이기도 한 존슨이 말했다.

또한 “팬데믹으로 인해 우리는 대면하고 우리의 새로운 세계는 소셜 미디어인 만큼 서로 너무 단절되었습니다.”

지난 주, 19세의 Ezekiel Kelly는 멤피스에서 여러 차례 총격을 가해 최소 4명이 사망한 후 체포되었습니다. Kelly는 총격 사건 중 하나를 생중계하고 사건의 녹음을 소셜 미디어에 공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셸비 카운티 지방 검사 스티브 멀로이는 뉴스위크에 소셜 미디어 회사가 콘텐츠를 삭제하는 것이 향후 총격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멀로이는 “범죄자들이 자신을 홍보하는 데 있어 일종의 비뚤어진 쾌감을 느낀다면 그런 홍보를 박탈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지난 5월 18세의 페이튼 젠드론은 뉴욕 주 버팔로의 탑스 프렌들리 마켓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을 생중계해 최소 10명이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달에는 샌프란시스코에서 아버지와 계모를 살해하는 장면을 생중계한 혐의로 한 남성이 체포됐다.
Michigan State University의 형사 사법 교수인 David Carter는 사람들이 범죄를 생중계하기로 결정한 이유에 대해 세 가지

가능성을 봅니다. 그들은 “모방 행위”에 가담하거나 “게임”의 폭력적인 측면에 희생되거나 둘의 조합일 수 있습니다.

카터는 뉴스위크와의 인터뷰에서 “제 생각에 가장 가능성이 높은 것은 처음 두 가지 요소를 포함하지만 ‘모든 것을 보여주기’

위해 진화하는 소셜 미디어 문화에 뿌리를 둔 ‘폭력적인 노출증’이기도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범죄에 연루된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범죄 정보(이미지 및 비디오)를 게시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는 디지털 미디어와 모든 형태의 인간 행동이 통합된 문화 진화의 일부인 것 같습니다.”

멤피스에서 발생한 가장 최근의 라이브 스트림 사건 이후, 페이스북 대변인은 뉴스위크에 회사가 수사를 위해 법 집행 기관과 협력하고 있으며 라이브 스트림이 게시된 직후에 중단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Johnson과 Carter는 소셜 미디어 회사가 모든 생방송 범죄를 막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카터는 뉴스위크와의 인터뷰에서 “한편으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전 세계적으로 마이크로초 단위로 업로드되고 공유되는 엄청난

양의 정보를 가지고 있다. 이는 엄청난 도전”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