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가능한 임금 이하’로 일자리를

‘생활 가능한 임금 이하’로 일자리를 거절한 직원 칭찬
네티즌들은 한 개인이 “생활임금 이하”라는 이유로 구인업체와 문자 교환을 하는 스크린샷을 공유한 후 온라인에서 칭찬했다.

생활 가능한

토토사이트 추천 u/dadbodf**ker4life로 알려진 원본 포스터(OP)는 Reddit의 인기 있는 “Work Reform” 포럼에 이 사건에 대해 게시했으며 20,000개

이상의 찬성표와 600개 이상의 댓글을 받았습니다. 게시물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생활임금
생활임금은 직원이 생활비를 마련하기 위해 여러 직업을 취하지 않고 한 직업에서 받는 급여로 생존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개인이 생활임금을 측정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2004년 MIT 교수인 Dr. Amy Glasmeier는 “생활 임금은 최저 소득 기준으로,

충족되면 근로 빈곤층의 재정적 자립과 공공 지원을 찾아야 할 필요성 사이에 아주 미세한 선을 그어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는 일관되고 심각한 주거 및 식량 불안정을 겪고 있습니다.

생활 가능한

이러한 사실에 비추어 볼 때 생활 임금은 아마도 미국에 거주하는 사람들을 위한 최저 생계 임금으로 더 잘 정의될 것입니다.”

생활 임금은 지역 및 필요한 여전히 자급자족을 유지하면서 개인의 기본 필요를 충족해야 합니다.’통과해야 함’

내가 제대로 하고 있는 걸까’라는 제목의 글에서 OP는 자신과 신병 모집자 간에 텍스트의 스크린샷을 공유했습니다.

채용 담당자의 문자 중 하나에는 교대 시간이 나와 있으며 두 번째 교대는 오후 3시부터입니다. more news

오후 11시까지 그리고 오후 11시부터 3교대 근무. 텍스트는 또한 주말에 2교대 및 3교대 근무에 대해

추가로 $1.25를 지불하는 것과 같이 특정 요일과 시간에 대한 급여 차이를 명시했습니다.

채용 담당자는 “임금은 시간당 15달러입니다.”라고 문자를 보냈습니다. “이게 효과가 있을까요?”

그러자 OP는 코멘터들이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는 반응으로 리크루터에게 답장을 보냈다. “통과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에서 OP는 성인 요양 시설의 채용 담당자가 그들에게 연락을 취했고 그들은 직업에 “제로 관심”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급여가 너무 낮다고 말하면서 “놀아주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OP는 “이 한 번의 텍스트 교환은 차이를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함께라면 변화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dditor 반응
600명 이상의 사용자가 이 게시물에 댓글을 달았고 많은 사람들이 거주하는 주에서 생활 임금보다 적은 급여를 받는 직업을

수락하지 않은 것에 대해 OP를 칭찬했습니다.

한 사용자는 “원하는 급여가 ‘이 직책의 급여 범위를 훨씬 초과’했기 때문에 직장에서 거절 이메일을 받았다”고 말했다.

“4년제 학위와 많은 경험을 요구하는 일자리에 시간당 25달러를 원했습니다. 미쳤어.”

다른 한 사람은 “고용주에게 왜 급여가 너무 낮아서 낮은 급여와 높은 노동력 투자 사이의 괴리를 이해하는지 알려준 여러분

한 사람 한 사람에게 감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시급을 목표로 반대했습니까?” 한 사용자가 OP에게 물었습니다.

“그가 물었고 저는 역할이 요구하는 모든 것을 고려할 때 시간당 $25가 더 적합할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라고 OP가 대답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응답했습니다. ‘알겠습니다.

응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의 요구에 맞는 것이 있으면 다시 연락하여 해당 기회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