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천 명의 BT 직원, 임금 문제로 파업

수천 명의 BT 직원, 임금 문제로 파업

통신 대기업 BT의 수천 명의 근로자가 임금을 둘러싼 두 번의 연속 파업 중 첫 번째 금요일에 파업을 하고 있습니다.

BT가 연봉 1,500파운드 인상을 제안한 후 엔지니어와 콜센터 직원은 쟁의행위에 찬성했습니다.

통신노조(CWU)는 이번 조치가 1987년 이후 첫 전국 통신파업이라고 밝혔다.

먹튀 파업은 초고속 광대역의 출시에 영향을 미치고 재택근무를 하는 사람들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수천 명의

그러나 BT는 중단을 최소화하기 위해 “대규모 동료 부재에 대한 프로세스를 시도하고 테스트했다”고 말했습니다.

40,000명 이상의 근로자가 금요일에 파업할 것으로 예상되며 월요일에 두 번째 파업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수천 명의

BT는 최고의 급여 제안을 했으며 2022년 급여 검토를 다시 열지 않을 것이라고 반복해서 말했습니다.

CWU는 이전에 회사 사장이 직원들에게 “두 손가락을 집어넣었다”고 이 거래를 비판했습니다.

금요일 아침 피켓 라인과의 인터뷰에서 CWU 사무총장 Dave Ward는 BT 직원들이 급히 인플레이션에 맞춰 임금을 인상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조합원들이 35년 만에 대규모 ‘찬성’ 투표를 하고 파업에 나선다”

워드 씨는 BBC에 말했다. “그 이유는 그들이 생활비 위기로부터 그들을 보호하기 위해 상당한 급여 인상을 필사적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그는 BT가 1분기에 4억 파운드의 이익을 기록한 후 직원들에게 더 많은 급여를 지급할 수 있는 강력한 위치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Ward는 BT가 2022년 동안 가격을 22% 인상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우리 멤버들은 더 이상 참을 준비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실제로 나는 그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불만의 여름보다 더 큰 규모 – 지금 보고 있는 것은 일하는 사람들이 영국 전역에서 충분하다고 말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Ward씨는 말했습니다.

영국의 물가는 40년 동안 가장 빠른 속도로 상승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노동자와 노동조합은 생활비를 따라잡기 위해 임금 인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철도와 같은 몇몇 산업은 이미 이번 여름에 파업을 보았고 더 많은 파업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물가는 왜 이렇게 빨리 오르나요?
급여는 가격이 치솟으면서 기록상 가장 빠른 속도로 하락합니다.more news

목요일, BT는 통신 회사가 올해 초 고객을 위한 가격 인상의 혜택을 받음에 따라 5년 만에 첫 매출 성장을 발표했습니다.

이 그룹은 또한 더 많은 사람들이 광섬유 광대역에 가입하고 Openreach 네트워크 비즈니스에서 강력한 거래를 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6월 30일까지 3개월간 매출이 1% 증가한 51억 파운드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BT는 노조와 “철저한 논의”를 했으며, 마침내 1,500파운드(약 1,500만 원) 지급을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성명서는 “우리는 이미 우리가 할 수 있는 최고의 상을 받았기 때문에 2022년 급여 검토를 재개하지 않을 것임을 CWU에 확인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CWU 회원인 동료들의 파업 선택을 존중하면서 혼란을 최소화하고 고객과 국가를 연결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