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어트 브로드(Stuart Broad)는 영국이 남아프리카

스튜어트 브로드(Stuart Broad)는 영국이 남아프리카 공화국을 지켜본 후 ‘매우 긍정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스튜어트

사설토토사이트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잉글랜드가 늦은 위켓을 주장한 후 289-7로 마감했습니다.
스튜어트 브로드: ‘우리는 멋진 날들을 보내야 할 것입니다’

Ben Stokes는 길고 힘든 두 번째 날 동안 3개의 남아프리카 위켓을 차지하여 잉글랜드의 또 다른 어려운 날을 조명했으며

관광객들이 그루터기에서 124개까지 리드를 확장했지만 Stuart Broad는 홈 드레싱 룸의 느낌이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이 게임에 다시 참여하게 된 것에 대해 매우 긍정적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역경의 위치에서 회복하여 여름 첫 네 번의 테스트에서 승리한 잉글랜드는 이번 테스트에서 직면한 상황에 겁먹지 않을 것입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을 1명당 138명에서 6명당 210명으로 줄인 후(Broad가 그 개찰구의 마지막을 차지한 후

그의 100번째 Lord’s에서) Keshav Maharaj와 Marco Jansen 사이의 자유로운 파트너십 72는 관광객들을 다시 정상으로 되돌려 놓았습니다.

“1이닝에서 상대적으로 싸게 볼아웃을 당했다면 1이닝 대 4이닝 게임으로 만들어야 합니다.”라고 Broad가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비교적 건조한 피치에서 4일차와 5일차에 그것을 방어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앞서가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게임이 정말 잘 짜여진 것 같아요.

“분명히 우리는 멋진 날을 며칠 보내야 할 것이지만, 우리는 이번 여름에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고 우리가 경기에 복귀했다는 사실에 탈의실에서 정말 긍정적으로 느끼고 있습니다.”

스튜어트

사렐 어위(Sarel Erwee)는 73개의 이닝으로 남아프리카 공화국 득점 1위를 기록했으며, 벤 포크스(Ben Foakes)를

스텀프 뒤에서 막아내면서 종료되었습니다. 잉글랜드의 주장은 다음 오버에서 Rassie van der Dussen lbw를 가두었고, 그루터기 직전에 Maharaj를

해산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그는 자신이 하는 일에 영감을 주는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Broad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몇 가지 돌파구가 필요했습니다. [Erwee]를 제거하기 위한 경비원은 정말 큰 위켓이었고, 우리에게 약간의 에너지를 주고 군중을 약간 움직이게 했습니다. 그리고 그런 종류의 선수들이 하는 일입니다. 그들은 이 선수들, 그들이 가져오는 극장을 보고 싶기 때문에 자리에 앉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Stokes가 차를 마신 중간 기간에 훌륭한 극장을 가져왔다고 생각했습니다.”

Broad는 41점으로 퇴장당한 Maharaj와 같은 점수에서 무패를 유지하고 있는 Jansen 사이의 파트너십이 약간의 좌절감을 일으키기도 했지만 동시에 낙관론도 일으켰음을 인정했습니다. “그들은 정말 잘 플레이했고 약간의 역습 순간이 있었습니다.” 그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공을 휘두르다가 공을 바꿨지만 우리에게 아무 소용이 없었습니다. 나는 상황이 바뀌었고 그들이 정상에 올라 우리를

조금 공격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남아프리카에서 온 크리켓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특히 공이 부드러워졌을

때의 타격 조건은 정말 좋았습니다. 공이 부드러워지면 많은 득점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우리가 앞으로 나아가고 싶은 것입니다.”

반면 Erwee는 “날이 갈수록 조건이 조금 까다로워지고 개찰구가 약간 두 속도로 진행된다”고 생각했습니다. 32세의 이 선수는 5번째 테스트 이닝만을 던지고 있었지만 주변 환경에 놀라움을 금할 수 없었습니다.More news

그는 “최대한 최선을 다하려고 하고, 이 순간에 머물고 내 마음을 채울 수 있는 다른 생각을 하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