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학자 환자 문제

심리학자

서양 심리학자 들도 환자의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하지만 환자를 자신의 심리학자 만드는 것은 아닙니다.
정신적 문제가 있는 환자는 질병의 본질을 인식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올바른 솔루션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문제의 실제 원인이 숨겨져 있으면 해결할 방법이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문제의 본질을 깨달아야 합니다.

또한 명상은 아무 것도 하지 않고 구석에 혼자 앉아 있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신체 활동 중에 명상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몸은 움직일 수 있지만 동시에 당신의 마음이 감각 세계와 소통하는 방법,
지각하는 대상을 해석하는 방법 등을 관찰하면서 완전히 의식하고 자각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명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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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으로 우리는 거리를 걷거나 다른 사람과 의사 소통을 하거나 다른 일을 할 때 무의식적으로 마음에 흔적을 남깁니다.
우리는 그것을 카르마라고 부릅니다. 대부분의 경우 우리는 우리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그것이 주요 문제입니다. 명상은 우리를 깨우고 평생 동안 잠을 자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일할 때, 다른 사람과 상호 작용할 때 등을 할 때 깨어 있다고 생각하지만 특정 수준에서는 여전히 잠들어 있습니다.
표면 아래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통제되지 않은 마음이 작동하는 방식을 이해하고 올바른 지혜로 자신을 단련하는 것이 얼마나 가치 있는 일인지 알 수 있습니다.
이해하면 통제가 쉽고 자연스럽게 이루어집니다.

통제되지 않고 심리학자 훈련되지 않은 마음은 본질적으로 지식-지혜와 행복의 반대입니다.

그 성격은 불만입니다. 지혜로 마음을 다스리면 평화와 기쁨을 발견하는 데 필요한 공간이 생깁니다. 그러면 당신의 삶은 평화롭고 즐거워지며 외부 세계의 기복으로부터 어느 정도 보호됩니다. 당신은 인생을 즐기고 일이 잘못되었을 때 외부 요인을 비난하지 않습니다. 내 상황 때문에 불행해.”

사실 당신이 행복해야 할 이유는 많지만, 당신의 약한 마음은 당신이 행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지 못합니다. 지식 지혜는 약한 마음에 대한 해독제입니다. 우울증을 완화하고 모든 문제에 대한 답을 제공합니다. 지식-지혜는 내적 자유, 해방, 깨달음의 길입니다.

따라서 명상을 통해 이기적인 집착의 마음이 어떻게 모든 정신병과 좌절의 원인인지, 태도를 바꾸는 것이 어떻게 마음을 건강하게 만들고 삶에 목적과 의미를 줄 수 있는지 발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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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바꿔야 할 태도는 과도한 걱정과 자기 걱정(“내가 아플 것 같다, 아마도 이것, 저것이 될 것 같다”)-마인드 트레이닝을 통해 다른 사람의 이익을 위해 당신의 삶을 완전히 바치는 태도입니다. 집착과 자기 걱정은 집착하는 마음입니다. 집착하는 마음은 자동적으로 좁아진다. 좁은 마음은 항상 문제를 낳습니다.

대승의 가르침에는 우리가 보살이라고 부르는 마음이 있습니다. 이는 우리의 태도를 자기 쾌락에 대한 집착적인 관심에서 “나는 뜨겁다, 나는 차갑다, 나는 이것, 나는 저것”-에 대한 자비로운 관심으로 바꾸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중생의 쾌락을 위해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을 다른 중생의 최대 이익을 위해 바치는 것입니다. 그런 종류의 태도는 자동적으로 마음에 이완과 기쁨을 가져다줍니다. 우리가 하는 모든 것이 즐거워지고 그것에 대한 훨씬 더 큰 목적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