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준은 몇 개월 만에 두 번째 대규모 금리

연준은 몇 개월 만에 두 번째 대규모 금리 인상으로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연준은 몇 개월

토토사이트 추천 Washington, DC (CNN Business) 불과 6개월 전만 해도 헤아릴 수 없을 것 같았던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75베이시스 포인트 금리 인상이 이제 두 번 연속 일어났다.

7월 통화 정책 결정 회의가 끝난 후 수요일 미국 중앙 은행 위원들은 4분의 3%포인트의 초대형 금리 인상을 다시 승인했습니다.

회원들은 만장일치로 인플레이션에 대처하기 위한 공격적인 움직임에 찬성했습니다.

전례 없는 조치는 연준이 1980년대 이후 가장 높은 물가 인상 속에서 미국인들의 비용 상승을 완화하기 위해 경제를 얼마나

밀어붙일 의향이 있는지를 강조합니다.
연준 관계자는 공식 성명에서 “최근 지출과 생산 지표가 완화됐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근 몇 달 동안 일자리 증가는

견조했고 실업률은 여전히 ​​낮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팬데믹, 더 높은 식품 및 에너지 가격, 광범위한 가격 압력과

관련된 수요와 공급 불균형을 반영하여 인플레이션이 여전히 상승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연준은 몇 개월


이전 몇 달 동안 중앙 은행은 높은 에너지 가격을 언급했지만 분석에 식품 비용 상승을 포함시킨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팬데믹이 처음 미국을 강타했을 때 연준은 금리를 0으로 낮추어 거의 무료로 돈을 빌릴 수 있게 하는 등 경제를 지원하기 위한 일련의 비상 조치를 내놓았습니다. 그러나 그 “쉬운 머니” 정책은 가계와 기업의 지출을 부추기는 동시에 인플레이션을 부추겼고 오늘날의 과열된 경제에 기여했습니다.
이제 경제가 연준의 지원을 필요로 하지 않게 되자 중앙은행은 “펀치볼을 제거”하고 금리를 인상하여 경제를 둔화시키는 조치를 취했습니다.
연준의 조치는 은행들이 야간 대출에 대해 서로에게 부과하는 금리를 2018년 12월 이후 가장 높은 2.25%에서 2.50% 사이로 인상할 것입니다.
지난 30년 동안 연준은 경제를 저속으로 조종하는 것을 선호하면서 기준 금리를 평균 25bp씩 올리거나 내렸습니다. 그러나 급등하는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중앙은행은 지난 달 이 규모의 3배에 달하는 금리 인상을 시행하게 되었으며, 이는 연준이 75bp 인상을 발표한 1994년 이후 처음입니다. 수요일의 금리 인상은 현대 연준 역사상 처음으로 중앙은행이 2회 연속으로 금리를 75bp 인상한 것입니다.
이제 문제는 연준이 당을 끝내지 않고 펀치를 제거할 수 있을지 여부입니다.
금리 인상을 활용하는 방법
금리 인상을 활용하는 방법
JP모건 자산운용의 데이비드 켈리 수석 글로벌 전략가는 “경제가 알레그로에서 아다지오로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는지 여부는 매우 불확실하며 현재 경제 상태와 연준이 여기에서 정책을 수행하는 방식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
연준은 섬세한 균형 조치를 취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인플레이션이 여전히 성장하는 동안 연준의 전략이 경제 성장을 둔화시킬 수 있습니다. 심각하고 고착화된 인플레이션은 연준이 물가 안정과 최대 고용이라는 이중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는 확신을 잃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은 경제에 가장 큰 위험은 경기 침체가 아니라 지속적인 인플레이션이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