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소녀들에게 ADHD가 누락 되었습니까?

왜 소녀들에게 ADHD가 누락 되었습니까?

남아가 여아보다 ADHD 진단을 받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소녀들이 이 질환을 앓을 수 있으며 진단을 받기 위한 투쟁은 그들의 평생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Emily Johnson-Ferguson의 정신은 그녀가 기억할 수 있는 한 오랫동안 뛰었습니다. 십대 때 그녀가 앓기 시작한 섭식 장애는 뇌를 느리게 하려는 시도였습니다.

왜 소녀들에게

코인파워볼 의사들은 가족 문제와 스트레스에 대해 그들을 비난하려고했지만 그녀는 그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42세인 작년에야 비로소 그녀가 문제의 근본 원인인 ADHD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코인볼 Johnson-Ferguson은 혼자가 아닙니다. ADHD의 전형적인 이미지는 교실을 뛰어다니는 소년이지만, 그것이 전체 그림은 아닙니다.

소녀들에게도 ADHD가 있을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진단을 받지 못하고 삶을 바꿀 수 있는 치료를 받지 못합니다.

왜 소녀들에게

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ADHD)는 부주의, 과잉행동/충동, 또는 이 둘의 조합의 세 가지 유형으로 나타나는 신경발달 장애입니다. 부주의한

사람들은 일을 잊어버리고 정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으며 쉽게 주의가 산만해지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과잉행동과 충동성이 있는

사람들은 계속 앉아 있고, 끊임없이 안절부절 못하고, 대화를 방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More news

이 상태는 일반적으로 어린 시절에 처음 진단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성장하지 않습니다. 어렸을 때 증상을 놓친 사람들이 성인이 되면서

진단되지 않은 ADHD를 안고 생활하는 것은 문제를 일으킵니다.

Johnson-Ferguson은 “대학에서 내 장치에 맡겨졌을 때 나는 전혀 집중할 수 없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코스를 바꿨지만 소용이 없었다.

그녀의 폭식증은 대학 내내 지속되었으며 이후 20년 동안 그녀는 알코올, 카페인, 설탕이 든 음료를 자가 치료에 사용했습니다.

이는 성인 ADHD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현상입니다.

결혼 생활이 파탄되자 그녀는 삶이 더욱 힘들어지기 시작했습니다. 다시 시작하기 위해 Johnson-Ferguson은 나쁜 습관을 버렸지만 증상에서

벗어날 수 없었습니다. 오히려 그들은 더 나빠졌습니다. 그녀의 가장 낮은 지점에서 그녀는 침대에서 며칠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그때는 아무것도 집중할 수 없었어요.”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주의력 결핍

남아와 여아의 ADHD 유병률 사이에는 구체적인 차이가 있습니다. 2,332명의 쌍둥이와 형제자매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워싱턴 대학의 임상 아동 심리학자인 Anne Arnett는 진단의 성별 차이가 증상 중증도의 차이로 설명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여아보다 증상이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실제 신경생물학적 차이입니다.”라고 Arnett는 말합니다. 왜 그런지는 분명하지 않지만 소녀들은 유전적 수준에서 보호 효과가 있을 수 있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러나 그 차이의 진정한 크기는 불분명하다.

실제 진단에 관해서는 남아가 여아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그러나 전체 인구에서 누가 ADHD 기준을 충족하는지 조사한 연구에서 비율은 여전히 ​​남아를 선호하지만 덜 선호합니다. 어떤 연구를 보느냐에 따라 ADHD가 있는 남아와 여아의 비율은 2:1에서 10:1 사이일 수 있습니다.

건강 관리 컨설팅 회사 Aquarius Population Health의 직원인 Florence Mowlem은 “실제로 ADHD에 영향을 받는 여성이 훨씬 더 많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 같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잘 이해하지 못하는 어떤 이유로 그들은 남성만큼 자주 임상 진단을 받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