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용납할 수 없는

우크라이나 ‘용납할 수 없는 정권’ 끝내고 싶다

 우크라이나

넷볼 키예프, 우크라이나 (AP) — 러시아의 최고 외교관은 우크라이나에서 모스크바의 가장 중요한 목표는 “용납할 수 없는 정권”에서 자국민을 해방시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공습.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의 발언은 우크라이나가 지난 주말 오데사에 대한

러시아의 공습으로 테스트한 새로운 거래에 따라 흑해 항구에서 곡물 수출을 재개하려는 노력 가운데 나왔다.

라브로프 대통령은 일요일 늦은 카이로에서 열린 아랍연맹 정상회의에서 볼로디므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 정부를

언급하며 “우리는 동부 우크라이나 국민들이 절대 용납할 수 없는 정권의 부담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돕기로 결심했다”고 말했다.

모스크바의 전쟁 목표가 동쪽에 있는 우크라이나의 공업화된 돈바스 지역을 넘어 확장될 것임을 분명히 시사한 Lavrov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Lavrov의 언급은 러시아가 남부의 Kherson 및 Zaporizhzhia 지역을 포함하여 동부 우크라이나를 넘어 더 넓은

우크라이나 ‘용납할

지역에 대한 통제를 유지할 계획이며 다른 곳에서 더 많은 이익을 얻을 것이라는 그의 지난주 경고에 따른 것입니다.

그의 발언은 전쟁 초기 크렘린의 노선과 대조를 이루었다. 러시아는 러시아가 젤렌스키 정부를 전복시키려 하지 않는다는

점을 반복적으로 강조했다. 러시아는 나중에 수도 주변에서 물러나 돈바를 점령하는 데 관심을 돌렸다. 전쟁은 이제 6개월째다.

지난주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절실히 필요한 수백만 톤의 우크라이나 곡물 선적과 러시아 곡물 및 비료 수출을 위한 길을 닦는 것을 목표로 하는 협정에 서명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Yury Vaskov 인프라 차관은 이번 주에 첫 곡물 선적이 계획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주말에 오데사 항구에 대한 공격이 협상을 어긴 것이라는 비난에 직면했지만 모스크바는 파업이 곡물 배달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월요일에 콩고 공화국을 방문하는 동안 Lavrov는 공격이 우크라이나 해군 함정과 서방이 제공한 대함 미사일이 있는 저장소를

목표로 삼았다고 러시아의 주장을 반복했습니다. 그는 곡물 협정이 러시아가 군사 목표물을 공격하는 것을 막지는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개발에서:

— 러시아의 가스 대기업 Gazprom은 장비 수리를 인용하면서 주요 파이프라인을 통해 유럽으로 향하는 천연 가스의 흐름을 용량의 20%까지 추가로 줄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이러한 움직임은 국가들이 겨울을 위한 가스 공급을 늘리려고 하는 시기에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을 놓고 유럽을 압박하고 분열시키려 한다는 두려움을 고조시켰습니다.

젤렌스키는 모스크바가 “가스 협박”이라며 “이 모든 것은 유럽인들이 겨울을 준비하는 것을 가능한 한 어렵게 만들기 위해 러시아가 의도적으로 행한 것”이라고 비난했다.

— 우크라이나 대통령실은 월요일 이전 24시간 동안 러시아군의 포격으로 최소 2명의 민간인이 사망하고 10명이 부상했다고 밝혔다. Kharkiv 지역에서는 12개의 로켓이 동이

트기 전에 Chuhuiv 마을을 강타하여 문화 센터, 학교 및 기타 기반 시설을 손상시킨 후 작업자들이 잔해 아래에 갇힌 것으로 보이는 사람들을 수색했다고 당국이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