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관리들은 거래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 전쟁: 관리들은 거래 후 곡물 항구에서 작업이 재개된다고 말합니다

먹튀검증 우크라이나는 곡물 수출을 허용하기 위해 “녹색 회랑”을 형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3개의 항구에서 작업이 시작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오데사 군 행정부 대변인은 해군 팀이 오데사, 초노모르스크, 피브데니의 남부 항구에서 항로를 건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항로가 설정되면 우크라이나 해군 함정이 이끄는 배의 “캐러밴”이 흑해를 항해할 것이라고 Serhiy Bratchuk이 말했습니다. 키예프와 모스크바는 지난주 곡물 수출을 허용하기로 합의했다.

터키와 유엔이 중재한 이 거래에 따라 러시아는 곡물이 운송되는 동안 항구를 표적으로 삼지 않기로 합의했고 우크라이나는 채굴된 해역을 통해 화물선을 안내하기로 약속했다.

그러나 협정에 서명한 지 24시간도 되지 않아 러시아 미사일 2발이 오데사 시의 항구를 목표로 삼으면서 협정은 혼란에 빠졌다.

러시아는 이번 공격이 항구에 정박한 우크라이나 해군 함정을 겨냥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이번 공습으로 모스크바가 합의를 지킬 수 없다는 점을 보여주고 우크라이나를 “야만적”이라고 비난했다.

그리고 수요일 아침 안드레이 루덴코 러시아 외무차관은 러시아 농산물 수출에 대한 장애물이 제거되지 않으면 협상이 결렬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고 인테르팍스 통신이 보도했다.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브라추크는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의 “침략” 위협에도 불구하고 협정을 고수할 것이며 의무를 이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군과 민간 전문가들이 “수중 물체를 주의 깊게 수색하고 항해의 안전에 도움이 될 특별한 항해 장비를 설치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터키의 Hulusi Akar 국방부 장관이 이스탄불에 공동 곡물 조정 센터를 열면서 나온 것입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관리, 터키와 유엔 감시원으로 구성된 센터는 우크라이나 선박의 안전한 통과를 보장하고 흑해에 입출항할 때 무기를 검사할 것입니다.

Akar는 기자들에게 “이 센터에서 일하는 직원들은 세상의 시선이 그들에게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센터가 인도주의적 필요와 평화에 최대한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Akar는 세계 밀 공급량의 약 3분의 1이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에서 나온다고 덧붙였습니다.

약 2천만 톤의 수출용 곡물이 우크라이나에 갇혀 있으며 Zelensky 씨는 올해 수확 후 7천 5백만 톤으로 증가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키예프가 시작한 남부 반격이 계속해서 강력한 반대에 직면하면서 우크라이나에서 치열한 전투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점령된 도시인 헤르손에 러시아가 설치한 관리들은 우크라이나의 포격이 안토니브스키 다리를 심각하게 손상시켜 폐쇄를 강요했다고 확인했습니다.

젤렌스키의 수석 고문인 안톤 게라셴코는 이번 공습으로 “군대를 대규모로 이동하기 위해 침략자들이 사용하는 두 다리 중 하나에 또 다른 강력한 타격을 입혔다”고 말했다.

Kherson 근처의 Dnipro 강을 건너는 단 두 곳 중 하나인 러시아군은 강 서쪽에서 병력을 재보급하기 위해 이곳에 의존했습니다.

키예프는 모스크바 군대를 고립시키기 위해 최근 며칠 동안 다리를 강력하게 목표로 삼았습니다.

우크라이나 고위 관리인 Sergiy Khlan은 반격이 목표를 달성하고 있으며 이 지역은 “9월까지 확실히 해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영국 국방부는 우크라이나가 다른 곳에서 차질을 겪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