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엄스와 라두카누의 경기가 연기되면서

윌리엄스와 라두카누의 경기가 연기되면서 신시내티의 좌절

윌리엄스와

토토사이트 추천 화요일로 일정이 변경된 페어 1라운드 경기
화가 난 팬들은 은퇴하기 전에 Williams를 보기 위해 티켓을 구입했습니다.

신시내티에서 열린 웨스턴 & 서던 오픈에서 세레나 윌리엄스와 에마 라두카누의 1라운드

경기가 월요일에서 화요일로 갑자기 연기되면서 상당한 돈을 쓰고 경기를 보기 위해 행사장을 찾은 팬들을 실망시켰습니다.

신시내티는 지난주 은퇴가 임박했다고 발표한 후 윌리엄스의 커리어에서 마지막 두 번째 토너먼트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윌리엄스가 2년 만에 홈에서 치르는 첫 경기가 될 것이며, 너무 높은 기대와 함께 토너먼트는 윌리엄스와 라두카누가 월요일 밤 세션의 헤드라인을 장식할 것이라고 미리 발표했습니다.

세션의 발표 티켓이 빠르게 매진된 후 일부 팬들은 Williams를 마지막으로 보기 위해 부풀려진 가격으로 티켓을 구입했습니다.

그러나 토너먼트는 경기를 화요일로 옮기기로 결정했습니다.

대회 대변인은 나중에 “일정과 관련된 여러 요인을 고려한” 결정이라고 말했다. 스위치를 노골적으로 발표하고 팬들에게 환불 옵션을 제공하는 대신 일요일 밤 월요일 경기 순서는 단순히 Williams와 Raducanu를 일정에서 생략했습니다.

윌리엄스와

많은 팬 중 한 명인 Lee Hagy는 소셜 미디어에서 좌절감을 표현하는 트윗을 남겼습니다. 마지막 순간에 플레이 순서를 바꾸세요?! 그리고 그것을 위해 200개의 섹션에서 티켓을 샀는데, 지금 보고 싶다면 비행기를 취소해야 할 수도 있다??!”

Williams와 Raducanu는 토론토에서 일찍 퇴장한 후 이미 신시내티에 있습니다. 전자는 일요일에 붐비는 군중 앞에서

처음으로 훈련을 받았고 후자는 Elena Rybakina와 함께 하루 더 일찍 훈련했습니다. Raducanu는 일요일에 Williams와 대결할 기회를 얻은 것에 대해 기뻐했습니다.

“나는 그냥 나가서 내가 할 경기를 할 때마다 즐기고 싶습니다. 스포츠에서 벗어나는 길에 최선을 다하는 것은 훌륭한 선물입니다.

그래서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Raducanu가 말했습니다.

월요일 아침 늦게 Williams는 경기가 예정되어 있던 센터 코트의 그늘에 있는 16번 코트에서 문제 없이 연습했습니다.

팬들은 좌절감을 표현했지만, 다른 이들은 윌리엄스를 마지막으로 본 것에 만족했습니다.

1998년 처음으로 그녀를 지원한 후 Williams의 경기를 처음으로 보고 싶어했던 Alicia Harri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많이 실망했지만 연습장에서 뵙게 되어 기뻤습니다. 나는 정말로 그녀를 보고 싶었고 내가 원하는 것을 얻었습니다.”

Rybakina는 월요일에 2라운드에 진출하여 Mayar Sherif를 6-3, 6-2로 물리치고 윔블던 챔피언 간의 2라운드

경기를 준비하며 2라운드에서 8번 시드인 Garbiñe Muguruza와 맞붙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