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 겨울이 다가오면서 기근 위험에 처한

유엔: 겨울이 다가오면서 기근 위험에 처한 600만 아프간인

유엔 겨울이

토토사이트 추천 유엔은 월요일 600만 명의 아프가니스탄 사람들이 기근 위기에 처해 있으며 겨울이 가까우며 인도주의적 호소가 극적으로 부족하다고 말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의 위기는 인도주의적 위기입니다. 경제 위기입니다. 기후 위기입니다. 기아 위기입니다. 재정 위기입니다.” “하지만 절망적인 위기는 아니다.”

그러나 그는 암울한 그림을 그렸습니다.

그리피스는 2,400만 명이 일종의 인도적 지원이 필요하며 그 중 거의 1,900만 명이 극심한 기아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약 300만 명의 어린이가 심각한 영양실조 상태에 있습니다.

“여기에는 가장 심각하고 생명을 위협하는 형태의 영양실조로 고통받는 것으로 추정되는 100만 명 이상의 어린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특별한 치료가 없으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유엔은 지난해 아프가니스탄 지원을 위해 44억 달러를 요구하며 사상 최대 규모의 호소를 시작했지만 겨울이 다가옴에 따라 31억4000만 달러의 부족에 직면했다. 그리피스는 대피소를 수리하고 따뜻한 옷과 담요를 제공하는 데 6억 1,400만 달러가 긴급히 필요하며 겨울에 접근하기 어려운 외딴 지역에 물품을 미리 배치하는 데 1억 5,400만 달러가 더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시간에 쫓기고 있다”고 그는 말했다. “이러한 활동은 앞으로 3개월 안에 구현되어야 합니다.”

Griffiths는 지난 해에 인도주의자들이 거의 2,300만 명에게 도움을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유엔 겨울이

“하지만 분명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인도적 지원은 미국 전역의 4천만 명에게 제공되는 시스템 전반의 서비스를 결코 대체할 수 없을 것입니다.”라고 구호 국장이 말했습니다.

그는 국제 사회에 아프간 국민의 편에 서고 사실상의 탈레반 당국이 자신의 역할을 다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불과 1년 전 탈레반이 집권한 이후, 이전 정부를 지탱했던 대부분의 국제 원조 중단은 전기, 의료 서비스, 교육을 포함한 많은

기본 서비스의 붕괴에 기여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만연하고 일반 상품의 가격은 대부분의 아프가니스탄 사람들이 감당할 수 없는 수준입니다.

정치 위기에 더해 지진과 큰 홍수가 있었습니다. 아프가니스탄은 2021년과 2018년 두 번의 심각한 가뭄의 영향으로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크게 감소한 후 민간인 사상자가 다시 증가하기 시작했습니다.

Markus는 “지난 3주 동안 ISIL-K[이슬람 국가 Khorasan]가 주장하는 일련의 즉석 폭발 장치 공격에서 2021년 8월 15일 이후 한 달 동안

가장 많은 민간인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유엔지원단장 대행 포첼. More News

유엔은 월요일 600만 명의 아프가니스탄 사람들이 기근 위기에 처해 있으며 겨울이 가까우며 인도주의적 호소가 극적으로 부족하다고 말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의 위기는 인도주의적 위기입니다. 경제 위기입니다. 기후 위기입니다. 기아 위기입니다.

재정 위기입니다.” “하지만 절망적인 위기는 아니다.”

그러나 그는 암울한 그림을 그렸습니다.

그리피스는 2,400만 명이 일종의 인도적 지원이 필요하며 그 중 거의 1,900만 명이 극심한 기아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약 300만 명의 어린이가 심각한 영양실조 상태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