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적인 특성 헬리콥터의 반사

파워볼 제작 인공적인 특성 영화의 스코어 는 Don Davis 가 작곡했습니다 . 그는 영화에서 거울이 자주 등장한다고 언급했다. 파란색과
빨간색 알약의 반사는 모피어스의 안경에서 보인다. 요원이 네오를 붙잡은 모습은 트리니티 오토바이의 백미러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네오는 깨진 거울이 스스로 고쳐지는 것을 지켜본다. 숟가락이 구부러지면 반사가 뒤틀리게 됩니다. 초고층 빌딩에 접근하는 헬리콥터의
반사가 보입니다. Davis는 악보를 만들 때 이 반성의 주제에 초점을 맞추었고 오케스트라 섹션을 번갈아 가며 대위법 을 통합하려고 시
도했습니다.아이디어. Davis의 악보는 오케스트라, 합창 및 신디사이저 요소를 결합합니다. 이러한 요소들 간의 균형은 주어진 장면의 주
체가 인간인지 기계인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The Matrix 사운드트랙에는 Davis의 음악 외에도 Rammstein , Rob Dougan , Rage Agains
t the Machine , Propellerheads , Ministry , Lunatic Calm , Deftones , Monster Magnet , The Prodigy , Rob Zombie , Meat Beat 등의
음악이 들어 있습니다. 선언문 , 마릴린 맨슨

인공적인 특성

영화에서 매트릭스 자체를 구성하는 코드는 종종 아래로 흐르는 녹색 문자로 표현됩니다. 이 코드는 반각 가나 문자와 서양 라틴 문자
및 아라비아 숫자 의 미러 이미지를 포함하는 Simon Whiteley가 디자인한 맞춤 서체를 사용합니다 .

인공적인 특성

2017년 CNET 과의 인터뷰에서 그는 디자인을 일본에서 온 아내의 탓으로 돌렸고 “The Matrix의 코드가 일본 스시 레시피로 만들어졌
다는 것을 모두에게 말하고 싶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녹색은 초기 흑백 컴퓨터 모니터 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된 녹색 색조를 반영
합니다 .” Lynne Cartwright, 시각 효과 감독Animal Logic 은 Lindsay Fleay 및 Justen Marshall과 협력하여 영화 전반에 걸친 매트릭스 코
드의 일반적인 모습뿐만 아니라 영화의 오프닝 타이틀 시퀀스 생성을 감독했습니다. 이 묘사는 매트릭스 시리즈 에 강한 영향을 미친 1
995년 일본 사이버펑크 영화, 공각기동대( Ghost in the Shell ) 의 오프닝 크레딧과 비슷합니다 . 후속 영화, 관련 웹사이트, 게임 The M
atrix: Path of Neo 에도 사용되었으며, 드롭다운 효과는 Matrix 시리즈의 일부 포스터 디자인에 반영되었습니다. 이 코드는 1999년 Jess
e Garson Award에서 영화 내 타이포그래피 또는 오프닝 크레딧 시퀀스로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더 많은 기사 보기

Matrix 의 프로덕션 디자이너 인 Owen Paterson 은 “현실 세계”와 Matrix 를 널리 퍼진 방식으로 구별하는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프로덕
션 디자인 팀은 일반적으로 시뮬레이션 내 설정 장면에서 Matrix 코드의 독특한 녹색 색상에 대한 편향을 배치한 반면 “실제 세계” 설정 장
면에서는 파란색에 중점을 둡니다. 또한 Matrix 장면의 세트는 해당 환경의 차갑고 논리적이며 인공적인 특성을 전달하기 위해 약간 더 쇠
퇴하고 모놀리식이며 그리드와 유사합니다. “실제 세계”의 경우 배우의 머리 스타일이 덜 스타일이 지정되었고 의상에는 섬유가 더 많
이 포함되었으며 촬영 감독은 배경을 부드럽게 하고 배우를 강조하기 위해 더 긴 렌즈를 사용했습니다.

Nebuchadnezzar 는 Star Trek 과 같은 프로덕션에 사용된 깨끗하고 차갑고 메마른 우주선 내부 세트 대신 패치된 모양을 갖도록 설계되었
습니다 . 배의 작동 내부를 보여주기 위해 와이어가 보이도록 만들었으며 각 구성은 배를 “인간과 기계의 결합”으로 전달하도록 세심하게 설
계되었습니다. 네오가 매트릭스에 연결된 포드에서 깨어나는 장면을 위해 포드는 더럽고, 낡고, 불길하게 보이도록 구성되었습니다. 포
드의 호흡 메커니즘을 테스트하는 동안 테스터는 8분 이내에 저체온증에 걸렸으므로 포드를 가열해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