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최고사령관 푸틴 대통령

미군 인텔 최고사령관, 푸틴 대통령, 우크라이나 목표 달성 못해

인텔 최고사령관

워싱턴 —
토토사이트 러시아의 좌절과 우크라이나의 확장된 자원은 현재 상황에서 러시아의 군대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러시아 침공

초기 목표를 달성할 수 없음을 보여준다고 미 국방부 정보국장이 금요일 말했다.

스콧 베리어(Scott Berrier) 국방정보국장은 워싱턴 외곽에서 열린 정보 및 국가안보회의에서 “우리는 지금 푸틴이 이 작전에 대한

그의 목표를 수정해야 할 시점에 이르렀다”고 말했다. . 왜냐하면 “그가 … 그가 처음에 하려고 했던 것을 할 수 없을 것이라는

것이 지금 매우 분명하기 때문입니다.”

푸틴 대통령은 지난 2월 우크라이나의 서방 우호적인 정부를 무너뜨리려는 목적으로 미군을 인근 우크라이나에 파견했다.

우크라이나군은 전쟁 초기에 우크라이나 수도 주변의 위치에서 러시아 전투기를 몰아냈습니다. 그리고 러시아는 지난주 우크라이나의 반격으로 우크라이나 북동부의 대규모 지역에서 군대가 철수하면서 또 다른 큰 좌절을 겪었습니다.

Berrier는 푸틴이 지금까지 러시아군을 완전히 동원하여 전투에 더 많은 인력을 동원하는 것을 꺼려했다고 말하면서 “러시아인들은 반드시 침략이 아니라 점령을 계획했고 그것이 그들을 뒤로 물러나게 했다”고 말했다.

인텔 최고사령관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다른 행정부 관리들은 러시아의 최근 퇴각을 우크라이나의 승리나 전쟁의 전환점이라고 부르지 않도록 주의했으며 분석가들은 앞으로 무엇이 있을지 평가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경고합니다.

Berrier는 푸틴 대통령에 대해 “그가 결정을 내리고 있다”며 “그 결정이 무엇인지 우리는 모른다. 그러나 그것이 이 갈등이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를 결정짓게 될 것입니다.”

Berrier는 워싱턴 외곽 메릴랜드주 내셔널 하버에서 열린 정보 기관의 정보 및 국가 안보 정상회의에서 다른 고위 관리들과 함께 패널에서 연설했습니다.

데이비드 코헨 CIA 부국장은 푸틴이 전장에서 미국과 나토가 지원하는 우크라이나군에 의해 저지될 경우 대량살상무기를

발사할 수 있다는 우려에 대해 “푸틴이 원래 의제를 고수하는 것을 과소평가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한다.

우크라이나를 통제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그가 우크라이나를 떠났다고 믿을 만한 어떤 이유도 보지 못했다고 생각합니다.”

코언은 미국이 푸틴 대통령의 “위험 성향”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전쟁 초기에 푸틴과 그의 관리들은 러시아의

핵무기와 대규모 보복을 암시하여 NATO에 이 충돌에 가담하지 말라고 경고했습니다.

코헨은 “그렇지만 우리는 [대량살상무기] 사용을 계획했다는 구체적인 증거를 보지 못했다”고 말했다.

정치 시스템, 다른 보안 및 정보 관리는 말했다.

이와 별도로, 푸틴 대통령은 금요일 우즈베키스탄에서 열린 주요 지역 정상회담에서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을 압박하겠다고

다짐하고 우크라이나군이 러시아의 시설을 목표로 삼을 경우 모스크바가 국가 기반 시설에 대한 공격을 강화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회의에는 중국, 인도, 터키 및 기타 여러 국가의 지도자가 포함되었습니다. More News

푸틴 대통령은 우크라이나 동부 돈바스 지역 전체의 “해방”이 러시아의 주요 군사 목표이며 수정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러시아 지도자는 “우리는 서두르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