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을 수 없는 책이 있는 노르웨이 도서관

읽을 수 없는 책이 있는 노르웨이 도서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작가 중 일부는 한 세기 동안 출판되지 않을 원고를 썼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Richard Fisher는 오슬로에 있는 미래 도서관을 방문합니다.
영형
최근 어느 일요일 아침, 노르웨이 오슬로 북쪽의 한 숲에서 2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의식을 보기 위해 모였습니다. 그들은 뿌린 나무 부스러기로 만든 땅에 화살이 지시하는 자갈길을 따라 행진했습니다. 일부는 개와 함께, 일부는 자녀와 함께 했습니다.

읽을 수 없는

공기는 솔잎, 탄 통나무, 강한 노르웨이 커피 향을 나눴습니다.

코인파워볼 목적지인 최근에 조성된 숲에서 사람들은 가문비나무가 곳곳에 있는 경사면에 앉거나 웅크리고 있었습니다. 각 나무는 여전히 키가 약 1m(3피트) 정도였지만, 어느 날 가문비나무 크기가 20-30배 이상 커지면 특별한 책 수집용 종이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곳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살아서 그런 일이 일어나지도 않고 책을 읽지도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코인볼 2022년 미래도서관 세레머니는 100년 예술 프로젝트로 사람들의 시간관과 후손에 대한 책무를 확장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2014년부터 매년 스코틀랜드 예술가인 Katie Paterson은 노르웨이의 Anne Beate Hovind 및 이사회 그룹과 함께 저명한 작가를 초빙하여

원고를 제출하도록 했으며 커미셔닝은 2113년까지 계속됩니다. 그런 다음 프로젝트 후 100년이 지난 후 시작되어 마침내 모두 출판될 것입니다.

읽을 수 없는

Scribbler Moon이라는 이야기를 쓴 작가 Margaret Atwood에서 시작하여 그 이후로 도서관은 영국 소설가 David Mitchell, 아이슬란드 시인 Sjón, 터키의 Elif Shafak, Han Kang의 작품으로 전 세계에서 제출을 요청했습니다. 한국과 베트남계 미국인 시인 Ocean Vuong.More news

올해, 짐바브웨 작가 치치 당가렘가와 노르웨이 작가 칼 오베 크나우스고르가 숲으로 찾아와 그들의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그들의 작업 내용을 공개하는 것이 금지되어 그들은 제목만 공유할 수 있었습니다. Dangarembga는 그녀의 이름을 Narini로, 그녀의 당나귀 – Narini는 “무한”을 의미하는 짐바브웨 단어에서 파생되었습니다. 반면 Knausgaard는 더 불가사의한 제목인 Blind Book을 제출했습니다.

모든 원고는 거의 한 세기 동안 오슬로의 주요 공공 도서관의 숨겨진 구석에 있는 잠긴 유리 서랍 안에 보관될 것입니다. 그 안에는

Silent Room이라는 작은 나무 보관소가 있습니다. 2114년에는 서랍이 열리고 나무가 베어지고 한 세기 동안 숨겨져 있던 100가지

이야기가 마침내 한 번에 출판됩니다.

저자와 그 일요일에 오슬로에 있었던 다른 모든 사람들은 살아서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 거의 확실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Paterson은 “지금 우리뿐 아니라 태어나지 않은 사람들에 대해서도 생각하는 프로젝트입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사실 그녀는 “대부분의

작가들은 아직 태어나지도 않았다”고 덧붙였다.

그렇다면 오늘날 아무도 책을 읽을 수 없는 도서관을 왜 짓는가? 그리고 지금까지의 이야기에서 무엇을 배울 수 있습니까?

The Future Library는 장기간에 걸친 인간 관계를 다룬 Paterson의 첫 작품이 아닙니다. 그녀는 테마에 매료되어 아이슬란드에서 하녀로 일하던 20대 초반으로 거슬러 올라가 주변의 기이한 풍경에 매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