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금 인플레이션 새로운 징후 Bank of Canada 금리 인상

임금 인플레이션 금요일의 예상되는 일자리 감소는 임금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인플레이션 완화를 거의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미국의 은행과 마찬가지로 캐나다 중앙 은행은 대규모 물가 상승이 근로자와 기업의 기대에 반영되기 전에 인플레이션을 늦추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임금 요구뿐만 아니라 실제 협상된 장기 계약에 대한 최근 사례는 임금 인플레이션의 초기 징후가 이미 캐나다 노동 시장에서 나타나기 시작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 같습니다.

카지노 분양

Sobeys 직원을 대표하는 노동조합인 Unifor는 지난 목요일 발표에서 “Sobeys 창고 근로자는 새로운 4년 단체 협약에서 시간제 근
로자를 위한 대규모 임금 인상, 연금 개선 및 임금 동등성을 협상했습니다.”라고 19.5를 선언했습니다. 계약 기간 동안 퍼센트 임금 인상.

상승하는 생활비를 따라잡기 위한 것이라고 주장할 수 있지만,
캐나다 은행이 인플레이션과 싸우기 위해 언제 그리고 얼마나 이자율을 인상해야 하는지를 고려하면서 임금 인상도 주시하고 있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임금 인플레이션 징후

12월 노동력 조사의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1년 동안 평균 임금이 2.7% 인상된 반면, Sobeys 근로자의 임금 인상은 향후 4년 동안 연간 5%에 가깝습니다.

이는 소비자 물가가 30년 만에 최고치인 4.8%의 속도로 상승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최신 인플레이션 지표와 비교됩니다.

임금 인플레이션의 징후를 찾고 있는 경제학자들은 1월 고용 보고서에서 금요일에 통계청의 최신 수입 데이터를 얻을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경제학자들은 캐나다 경제가 반복된 이익 이후에 이번에 100,000개 정도의 일자리를 잃을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금리 인상 징후 임금 인플레이션

Royal Bank의 경제학자 Dawn Desjardins는 CBC News에 최신 COVID-19 변종인 Omicron이 책임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이 임금 데이터에 정확히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지는 읽기 어렵습니다. 과거에는 저임금 일자리가 폐쇄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았고 데이터가 더 높은 임금으로 왜곡되었기 때문입니다.

지난주 Unifor National 회장 Jerry Dias는 “Unifor는 근로자들이 즉시 보게 될 상당한 임금 인상을 포함하여 이 협정 기간 동안 상당한 급여
인상을 달성했지만 캐나다의 가장 큰 민간 부문 노조만이 상승하는 인플레이션을 따라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과거의 낮은 임금 상승.

다른 기사 보기

캐나다 미디어 대기업 톰슨 로이터가 소유한 뉴스 서비스 기자를 대표하는 노동조합의 경우,
로이터 조합은 2020년 이후로 한 번도 인상된 적이 없으며 이를 엄청난 수익과 비교하며 8%의 임금 인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사업체를 소유한 가족의

Reuters Guild는 “회사 이익이 급증하고 David Thomson 회장의 가계가 80억 달러 증가하는 동안 임금 정체와 인플레이션을 만회하기를 원한다”고 밝혔습니다.

전국의 다른 노조들은 조합원들이 주택, 식품, 연료를 포함한 필수품의 가격 상승에 직면해 소비력이 위축되는 것을 지켜보며 인상을 모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