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성 사용한 목표

자율성
자치 자율성 사용하면 게임 목표가 도시의 부로 돌아갑니다.
즉, 필요한 만큼만 노동을 사용하여 자유 시간에 도시의 5가지 자원을 모두 확보하여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돈은 부채와 이자가 없는 보조금으로 게임에 들어갑니다.

돈의 숫자는 작업 시간을 나타냅니다. 고용된 근로자의 수. 자원, 교통, 교육의 가격은 그것을 생산한 노동자의 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교통수단을 건설하고 도시를 공공재로 교육하는 데 동등하게 비용을 지불합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교통 노선이 건설되는 위치와 도시가 교육되는 시기에 투표합니다.

코인사다리

불평등한 노동과 수입은 1세대와 2세대에서 발생하지만
3세대가 끝날 때까지 모든 플레이어는 게임을 시작했을 때와 동일한 금액으로 게임을 끝내거나
너무 많거나 너무 적은 돈을 가지고 “현금 균형” 포인트를 잃어야 합니다.
각 플레이어의 점수는 게임이 끝날 때 해당 플레이어의 세 도시의 평균 도시 자산입니다.

자율성

학생들은 자율성 어떻게 반응했습니까?

  1. 작업 공유, 96%
  2. 부를 공유(79%).
  3. 의사 소통, 95%.
  4. 전문화, 95%.
  5. 보답, 95%.
  6. 부유한 도시, 89%.
  7. 전체 예, 91%입니다.

협력하고 부유한 도시를 생산하는 데 있어 Autonomy는 물물교환, 사회주의자 다수결 또는 자본가 돈 버는 것보다 더 잘했습니다. 이것이 시뮬레이션이 유용한 도구인 이유입니다. 다양한 규칙을 테스트하고 어떤 규칙이 가장 잘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경제적 가계 기능을 지금보다 더 좋게 만들기 위해 실생활에서 규칙을 어떻게 변경할 수 있는지에 대한 증거가 있습니다.

막대 차트는 각 경제 시스템의 백분율을 보여줍니다.

자율성 물물교환, 사회주의, 자본주의의 모든 장점을 결합합니다. 플레이어는 물물교환의 4가지 한계를 극복한 돈으로 거래합니다. 플레이어는 평등하게 투표하고 지불하지만 사회주의에서 혼잡, 과두 정치 및 반대 의견의 억압을 최소화하는 공공재에 대해서만 지불합니다. 돈은 의사결정을 분산시키고 플레이어는 도시의 부에 집중합니다. 자율성의 단점은 플레이어가 규칙을 배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게임을 묻는 질문에는 Barter가 많은 표를 얻었지만 Autonomy가 압도적으로 좋아했습니다. Barter를 가장 좋아하는 학생들은 Autonomy보다 연주하고 이해하기가 더 쉽다고 말했습니다. Autonomy에서 학생들은 가격, 세금 및 현금 잔고를 계산해야 했기 때문에 물물교환보다 더 어려웠습니다.

경제정보

Autonomy의 좋은 결과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것이 시뮬레이션의 아름다움입니다. 모든 사람이 이길 수 있는 좋은 규칙이 생길 때까지 규칙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돈 버는 경쟁력은 사라졌습니다. 그 자리에 좋은 경제, oikos-nomos, 가사 관리가 있었고, 플레이어는 한 가족의 구성원처럼 함께 협력하여 모든 사람에게 낮은 생활비로 높은 생활 수준을 제공하고 자유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진정한 부를 생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