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공장 노동자들이 경비원을 때리고

중국 공장 노동자들이 경비원을 때리고 봉쇄를 피하기 위해 바리케이드를 올라
중국 상하이의 한 기술 공장에서 수백 명의 근로자가 목요일에 장벽을 습격하고 보안과 싸우면서 엄격한 COVID-19 폐쇄에 항의했습니다.

나머지 세계는 바이러스와 살기 위해 풍토병 단계로 이동하기 시작했지만 중국은 COVID-19 발병을 근절하기 위해 대규모 잠금으로 바이러스와 싸웠습니다.

중국 공장

상하이 시와 2,600만 주민은 3월 말부터 엄격한 폐쇄 조치를 받았고 도시 주민들은 절차에 항의하기 시작했습니다.

중국 공장

목요일, 대만의 Quanta Computer Inc. 소유의 상하이 공장에서 Apple용 MacBook Pro와 같은 장치를 만드는 공장 근로자들이 금속 장벽을 뛰어넘고 보안 요원과 충돌하기 시작했습니다.

방송사인 자유아시아방송(RFA)은 트위터에 수백 명의 노동자들이 바리케이드를 향해 돌진하고 서로 싸우는 영상을 올렸다.

RFA는 구글이 중국어를 번역한 영상과 함께 “영상에서 보듯이 수백 명의 젊은 직원들이 명령을 따르지 않고 문을 뛰어넘고 달아나며 봉쇄령을 빠져나와 충돌했다. 근위 연대.

넷볼 직원들은 전염병 예방과 통제에 불만을 품고 민간 물자를 사러 나가고 싶어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트윗에는 “콴타의 상하이 공장은 직원들이 ‘폭동’했다는 소식을 듣고 충격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Bloomberg는 공장 근로자들이 “폐쇄 루프 시스템”에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즉, 근로자들은 현재 공장 부지나 인근 숙소에서 생활하고 잠을 자고 있으며, 이는 전염될 수 있는 사람들 간의 접촉을 완화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셔틀로 운행됩니다. 바이러스.

대만 매체 UDN에 따르면 콴타 공장의 분쟁은 근로자들이 교대 후 기숙사로 돌아가려다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의 ‘COVID 제로’ 정책은 모두 COVID-19 발병의 확산을 늦추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었습니다. Our World in Data에 따르면 중국은 지난 7일 동안 12,096명의 새로운 사례를 보고했습니다. more news

AP통신에 따르면 상하이에서는 지난 24시간 동안 3947명의 확진자와 11명이 사망했다.

상하이 정부는 일부 주민들이 몇 주 동안 실내에 갇히게 하는 엄격한 폐쇄 조치를 시행했으며 2600만 상하이 주민 모두에 대한 대규모 의무 검사를 실시했습니다.

폐쇄는 차례로 일부 주민들을 가장자리로 몰아넣었습니다.

기술 회사의 연구원인 Zhang Chen은 AP 통신에 “5월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지만 봉쇄 이후에는 심리적 도움이 필요할 것 같다”고 말했다.

중국 상하이
상하이 공장 노동자들은 목요일 밤 COVID-19 잠금 제한에 대해 폭동을 일으켰습니다.

이 사진에서 노동자들은 2022년 5월 4일 상하이의 징안(Jing’an) 구에서 Covid-19 코로나바이러스 잠금 아래 이웃 주변을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