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학생들은 훈련 고개를 끄덕입니다.

최고의 학생들은 훈련 고개를 끄덕입니다.
올해 12학년 국가고시에서 1위를 차지한 후보자에게는 교육 시스템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유치원 및 초등 교사로 훈련할 수 있는 무료 패스가 제공됩니다.

최고의

서울 오피사이트 Hun Sen 총리는 Hang Chuon Naron 교육부 장관의 요청에 따라 고부담 시험에서 A, B, C를 받고 보육원이나 초등학교

교사가 되기 위해 지원서를 제출한 사람들이 자동으로 훈련 과정에 입학할 수 있도록 승인했습니다.

“교육청소년체육부는 양질의 교사 양성을 위해 . . . 지원서를 제출한 A, B, C 후보자는 자동으로 [입학시험]에 합격한다”고 국방부는 화요일 총리에게 보낸 서한에서 밝혔다.

서한에 따르면 1,242명의 B와 C 후보자가 초등학교 교사가 되기 위해 지원했고 5명이 보육교사가 되기 위해 지원했다. 편지에는 지원한 ​​A

등급 후보자 목록이 없습니다.

지난 1월 교육부가 발표한 교원정책실천계획에 따르면 교원양성과정에 등록하는 ‘80% 이상’은 국가고시에서 D나 E에 불과하다.

“가르치는 것은 최고의 학생들에게 실행 가능하고 보람 있는 직업 선택으로 여겨지지 않습니다.”라고 말합니다. more news

캄보디아 독립 교사 협회의 Ouk Chayavy 이사 대리는 학업 성취도가 높은 사람들이 시험을 통과하지 않고 자동으로 교사가 되는 것을 허용하는

결정에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최고의

그녀는 “교사로 20년을 지내다 보니 정말 안 좋은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교사는 학생을 가르칠 수 있는 자질과 학문적

소양이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가장 똑똑한 후보자라도 국가 시험 결과로 무료 합격을 받는 것보다 자신의 자리를 얻었다는 사실을 알고 시험에 응시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Chuon Naron과 장관 Ros Salin 대변인은 어제 논평을 위해 연락할 수 없었습니다.

푸르삿 지방 교육청장인 숭 소피는 정부의 결정을 옹호했다.

그는 “B, C 지원자가 시험을 치르지 않고 자동으로 합격하더라도 2년의 훈련을 거쳐 교사가 된다”고 말했다.

“학과는 현재 이 시험에 지원하는 후보자에게 B와 C 후보자는 자동으로 합격하지만 D와 E를 받은 다른 후보자는 곧 시험에 응시해야 함을 알리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교사 연수 프로그램에 배정될 후보자 중 한 명은 초등학교 교사를 꿈꾸는 Kampot 지방의 C급 후보자인 17세 Chea Borith입니다.

“나는 새로운 세대에게 훌륭한 학생들을 가르치고 싶다”고 그녀는 말했다. “합격하면 1~2년 만에 이 기술을 배워서 교사가 될 수 있다”. 지난 1월 교육부가 발표한 교원정책실천계획에 따르면 80% 이상의 사람들이 교사 양성 과정에 등록하면 국가 시험에서 D 또는 E 등급만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