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학자는 중국이 기후 변화와 싸우는

캄보디아 학자는

캄보디아 학자는 중국이 기후 변화와 싸우는 데 주도적 역할을 한다고 말했습니다
14억 명이 넘는 인구를 가진 세계 최대의 개발도상국인 중국은 기후 변화에 맞서 싸우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고 캄보디아의 저명한 학자가 말했습니다.

캄보디아 21세기 해상 실크로드 연구센터의 Neak Chandarith 소장은,
기후 변화는 지구상의 인류의 건강과 생계를 위협하는 세계의 주요 도전이라고 말했습니다.

“높은 책임감을 가지고 중국은 여러 정책을 채택하고 시행했으며,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 위한 조치와 행동을 취하고 글로벌 기후 거버넌스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라고 그는 신화에 말했습니다.
그는 “중국 정부는 환경 보호가 중국의 모든 사회경제적 발전 계획에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환경 보호를 최우선 과제로 생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Chandarith는 중국이 환경과 천연 자원 보호에 관한 여러 가지 필수 법률과 규정을 제정했으며 그 시행이 엄격하게 시행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단호한 약속을 재확인하기 위해 중국 정부가 공식적으로 “오염과의 전쟁”을 선포했다고 말했습니다.
환경법 시행에 대한 전국적인 점검과 법 위반 행위에 대해 엄중한 처벌을 가하고 있습니다.

“중국 정부는 법 집행 외에 교육에 집중하고,
환경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사람들과 민간 부문이 환경 보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독려하는 것”이라고 학자는 말했다.

그는 CO2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중국은 나무 심기 정책을 시행하여 탄소 격리 능력을 늘리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전국적으로 거의 800억 그루의 나무를 다시 심었습니다.

캄보디아 학자는

“사실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것은 사회경제적 발전에 에너지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사회경제적 발전에 심각한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라고 Chandarith가 말했습니다.
먹튀검증 “그토록 심한 압력에도 불구하고 중국 정부는 탄소 발자국을 줄이려는 목표를 바꾸지 않았습니다.
더 친환경적인 사회경제적 발전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오염을 줄이기 위한 새로운 에너지원과 현대 기술의 개발과 사용에 중점을 둡니다.”

그는 중국이 이제 재생 에너지 개발에 있어 세계 최고의 투자자라고 말했습니다.

학자는 “중국은 국내에서의 노력 외에도 국제 환경 보호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참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중국이 기후변화 회담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고 덧붙였다.
기후변화에 관한 파리협정의 성공적인 완료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more news

또한 그는 중국이 세계 여러 나라와 환경 보호 분야에서 양자 협력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고 말했다.
특히 상생하는 글로벌 기후 거버넌스 시스템을 촉진합니다.
그는 “지금까지 환경 오염과 싸우기 위한 중국의 노력은 괄목할 만한 성공을 이뤘다”고 말했다.
“현재 중국은 훨씬 더 나은 환경 조건, 특히 대기 질을 달성했습니다.”

“결국 강력한 경제력과 앞선 기술력, 높은 책임감으로
중국은 세계 기후 변화에 맞서 싸우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해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