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리포트: 2022년 최고의

컨슈머리포트: 2022년 최고의 콜드브루 커피 메이커

부티크 카페에서 슈퍼마켓, 주유소에 이르기까지 이제 거의 모든 곳에서 콜드 브루 커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컵을 꺼내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편리합니다. 반면에 집에서 콜드브루를 만드는 것은 다소 복잡할 수 있습니다.

토토 광고 대행 전통적인 커피 양조 과정(뜨거운 물을 중간에서 중간 정도의 미세한 분쇄로 몇 분 동안 흐르게 하는 것)과 달리,

컨슈머리포트

콜드 브루(cold brew)는 12~24시간 동안 차갑거나 실온의 물에 거칠게 갈은 커피를 담그는 것을 포함합니다.

컨슈머리포트

이렇게 하면 더 농축된 양조주를 얻을 수 있으며 상쾌한 컵을 위해 찬 물 및/또는 얼음으로 희석하거나 뜨거운 컵을 위해 뜨거운 물로 희석합니다.

그 인기 덕분에 이제 긴 양조 과정을 쉽게 DIY할 수 있는 전용 콜드 브루 커피 메이커가 많이 있습니다.

신선한 원두와 좋은 버 커피 그라인더를 함께 사용하면 일부 커피숍에서 제공하는 것보다 더 맛있는 콜드 브루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콜드 브루 커피 메이커에 대한 Consumer Reports의 테스트에 따르면 일부는 다른 사람보다 작업에 더 충실합니다.

그리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위에서 언급한 수동 프로세스를 우회합니다. 표준 커피 메이커와 같은 콘센트에 꽂는 자동 모델은 추출 시간을 4분 정도로 줄입니다.

CR의 커피 메이커 테스트 엔지니어인 Ginny Lui는 “자동 모델은 부품이 더 많기 때문에 수동 모델보다 청소하기가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상대적으로 짧은 양조 시간은 여전히 ​​매력적인 옵션입니다.” Lui의 팀은 편의를 위해 콜드 브루 커피 메이커를 테스트하고,

설정, 사용, 커피 분배 및 청소가 얼마나 쉬운지 포함합니다. 그리고 우리의 전문 커피 맛 테스터가 각 머신의 브루를 평가합니다.

아래에서 Asobu, Cuisinart, KitchenAid, Ninja 및 Primula의 테스트에서 알파벳 순서로 나열된 5가지 최고의 콜드 브루 커피 메이커를 찾을 수 있습니다.

CR 회원은 각 모델명을 클릭하면 자세한 평가 및 리뷰를 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완성된 콜드브루 커피 메이커 등급을 확인하세요. 테스트하는 모든 유형의 커피 메이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커피 메이커 구매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CR의 의견: Cuisinart 자동 콜드 브루 커피메이커 DCB-10은 거의 두 배에 달하는 비용이 드는 자동 모델보다 더 나은 성능을 보였습니다.

모든 테스트에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며 세척 용이성에 대해 매우 좋음(Very Good) 등급을 받은 유일한 모델입니다.

동급의 다른 모델과 달리 대부분의 부품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Cuisinart는 유리 물병(일부 경쟁 모델과 같이 플라스틱이 아님)과 함께 제공되며 25~45분 안에 양조됩니다.more news

CR의 의견: Ninja Hot & Cold Brewed System CP307은 본격적인 드립입니다.

콜드 브루 모드가 있는 커피 메이커. 특히 편의성과 관련하여 전반적으로 잘 수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