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은 우크라

푸틴은 우크라 이나 카운터에서 핵무기로 반격 할 수 있습니다 : 전 나토 국장

푸틴은 우크라

안전사이트 우크라이나 전장에서의 손실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핵무기에 의존하도록 설득할 수 있다고 전 나토 사무총장이 최근 말했다.

2016년에서 2019년 사이에 동맹의 사무차장인 Rose Gottemoeller는 키예프 군대가 하르키우 지역에서 반격을 가한 결과를 높이

평가하면서도 러시아 지도자가 이에 대응하는 데 박차를 가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Gottemoeller는 BBC 라디오 프로그램 Today에 “이 위기 동안 푸틴과 그의 동료들이 어떻게 행동했는지”를 보면서 “그들이 대량 살상 무기를 포함할 수도 있는 정말 예측할 수 없는 방식으로 반격할 것”이라고 두려워했습니다.

그녀가 “어떤 종류의 핵 공격”을 의미하는지 묻는 질문에 Gottemoeller는 “그렇습니다”라고 대답했지만 여기에는 중앙 전략 시스템,

대륙간 탄도 미사일(ICBM) 또는 미국을 겨냥한 잠수함 발사 미사일이 포함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

그녀는 화요일에 “우리는 푸틴이 핵무기 시범 공격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핵 세이버를 덜컥거리며 이 위기의 시작부터 우려해왔다”고 말했다.

이것은 “흑해에 대한 단일 공격이거나 우크라이나 군사 시설에 대한 공격”일 수 있으며, 이는 “우크라이나인의 마음뿐만 아니라 키예프의 동맹국에도 공포를 가할 것”입니다.

푸틴은 우크라

Gottemoeller는 “목표는 공포에 빠진 우크라이나인들이 항복하도록 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현재 그런 시나리오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인들은 코스를 유지할 준비가 잘 되어 있는 것 같지만 우리 모두는 어떤 일이 있어도 코스를 유지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전쟁이 시작될 때 그녀는 러시아가 키예프를 비난하기 위해 우크라이나 목표물에 대해 거짓 깃발 공격을 감행하고 생물학적 또는 화학적 공격을 계획할 것이라는 우려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전쟁이 시작될 때 푸틴은 핵무기를 고도의 경계 태세에 두었고 러시아 국영 텔레비전 전문가들은 공중에 핵 위협을 가했지만 군사

전문가들은 지금까지 러시아가 그러한 무기에 의존할 가능성에 대해 의구심을 제기했습니다.

Gottemoeller는 러시아의 잠재적인 핵 공격의 증거를 본 적이 없지만, 만약 있다면 “우리는 핵 방식으로 대응해서는 안 된다”고 믿었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사이버 공격이나 재래식 무기 사용이 포함될 수 있지만 “핵 대응을 위해 즉시 도달해서는 안 됩니다.” more news

Newsweek는 Gottemoeller와 러시아 국방부에 논평을 요청했습니다.

이것은 화요일에 발표된 전 NATO 사무총장 Anders Fogh Rasmussen의 공동 작성 보고서에서 우크라이나의 동맹국들이 키예프에

대규모 무기 이전을 제공하고 방위력에 투자하기 위해 수십 년 동안 약속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

서방으로부터 더 많은 무기 공급을 요구하는 우크라이나의 요구와는 별도로, 보고서는 키예프가 NATO에 가입하는 대안이 될 수 있는

러시아의 재침공을 막을 보안 조치에 대해 설명합니다. 푸틴은 우크라이나의 동맹 가입 가능성을 침략을 정당화하는 문제 중 하나로 사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