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르키우에 주둔한 우크라이나군, 러시아군 퇴각

하르키우에 주둔한 군대 퇴각

하르키우에 주둔한

입장의 변화
나토에 관한 핀란드의 계획에 대한 뉴스를 기다리는 동안 이것이 국가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살펴볼 가치가 있습니다.

요컨대 나토에 합류한다는 것은 입장의 기념비적인 변화를 의미합니다. 북유럽 국가는 2차 세계 대전 중 소련에 참패한
후 중립을 채택했습니다.

어떤 면에서는 별로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스웨덴과 핀란드는 1994년에 나토의 공식 파트너가 되었으며 이후 동맹의
주요 기여자가 되었습니다.

그들은 냉전 종식 이후 여러 나토 임무에 참여했습니다.

그러나 주요 변경 사항은 한 회원국에 대한 공격을 전체에 대한 공격으로 보는 나토의 “조항 5″의 적용이 될 것입니다. 가입을 고려하고 있는 핀란드와 스웨덴은 처음으로 핵보유국의 안전 보장을 받게 됩니다.

한편 우크라이나에서는 하르키우가 70일 동안 러시아 포병의 공격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거의 끝날 것입니다.

우크라이나의 두 번째 도시 주변에 있는 우크라이나 군대는 러시아 군대를 너무 멀리 밀어냈기 때문에 그들의 포병은 더 이상 중앙의 범위 안에 있지 않습니다.

가장 최근에 해방된 곳은 어제 우크라이나 군이 발표한 피톰니크(Pytomnyk) 마을이었습니다.

하르키우에

그러나 러시아군은 키예프

주변에서 볼 수 있듯이 본격적인 후퇴를 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다수의 대대 전술 그룹으로 지원을 강화하고 있는 것으로 믿어집니다. 즉, 공급 라인을 확보하려는 시도입니다.

동부 Donbas 지역에서 빼앗은 모든 군대는 그곳에서의 진격을 늦출 뿐입니다. 이 전투는 이미 피비린내 나는 교착
상태로 변하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핀란드, 나토 결정 내놓을 예정
이제 핀란드의 대통령과 총리가 나토 가입 여부에 대한 입장을 발표할 예정이므로 모든 시선이 핀란드에 쏠려 있습니다.

북유럽 국가는 오랜 중립의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우크라이나 전쟁이 격화되면서 나토 가입에 대한 대중의 지지도가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이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지금은 Yvette Tan과 Zubaidah Abdul Jalil이 서명을 하고 런던에 있는 동료 Holly Wallis, Malu Cursino 및 Thom Poole에게 전달하여 최신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입니다.

지멘스, 러시아 시장 철수
독일의 산업 대기업 지멘스가 목요일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의 결과 러시아 시장에서 철수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목요일 회사의 트위터 계정에 게시된 성명서는 “우리는 질서 있는 활동 감소와 함께 러시아를 떠날 것”이라고 밝혔다.

회사는 앞서 3월에 러시아에 대한 모든 신규 비즈니스 및 국제 배송을 중단할 것이라고 발표했지만 “제재를 엄격히
준수”하면서 현지 서비스 및 유지 관리 관련 활동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목요일 언론 성명에서 “포괄적인 국제 제재는 … 러시아에서 회사의 비즈니스 활동, 특히 철도 서비스 및 유지 보수에 영향을 미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멘스는 1850년대부터 러시아와 거래해 왔으며 최근까지 독일과 러시아 간의 더 큰 경제적 화해를 지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