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가리 1-0 잉글랜드: ‘잉글랜드는 생명을 불어넣으려는 배터리 방전과 비슷했다’

헝가리 1-0 잉글랜드: ‘잉글랜드는 생명을 불어넣으려는 배터리 방전과 비슷했다’
잉글랜드는 헝가리가 부다페스트 푸스카스 아레나(Puskas Arena)의 광대한 사발 안에서 벌을 내리기로 한 파티를 파티로 바꾸면서 제 역할을 다했습니다.
이 개막식 네이션스 리그 경기는 유로 2020에서 헝가리 지지자들의 인종차별적

및 동성애 혐오적 행동에 대해 정부가 부과한 제재의 일환으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그러나 헝가리는 UEFA 규정의 명백한 허점을 악용하여 주로 14세 이하 어린이와 성인으로 구성된 많은 군중이 잉글랜드를 환영하도록 했으며,

오늘 밤 그 아이디어를 조롱하는 일종의 시끄러운 적대감이 다음과 같은 역할을 할 것입니다.

미래의 위반에 대한 경고.
파워볼사이트 추천 돌로 된 침묵이 대신 소음의 벽이 되었고 Dominik Szoboszlai의 논쟁의 여지가 있는 66분 페널티킥으로 호스트가 1-0으로 승리한 후 헝가리 선수들은 기쁨과 영광의 거친 장면 속에서 경기를 마쳤습니다.
파워볼 추천 잉글랜드, 헝가리전 패배로 네이션스리그 개막
잉글랜드의 반인종차별 제스처, 헝가리에서 조롱
헝가리의 의기양양함은 진정으로 초현실적 인 분위기에서 평범함과 피로가 뚝뚝 떨어지는 영국 디스플레이로 뒷받침되었습니다.
잉글랜드의 하루는 선수들이 킥오프 전에 인종차별과 차별에 반대하는 대중의 제스처로 무릎을 꿇자 대다수의 어린이인 많은 헝가리 지지자들로부터 야유를 받으며 좋지 않게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계속 입장을 견지할 것입니다 – Southgate on Hungary joers
가레스 사우스게이트 감독이 11월 카타르에서 열리는 월드컵을 향한 길을 계획할 때 그 이후에 일어난 어떤 일도 기분이 나아지거나 확고한 결론을 내리지 못할 것입니다.

잉글랜드


네이션스 리그 경기를 경쟁적인 경기로 분류하는 것의 타당성에 대해 맨체스터 시티의 케빈 더 브라위너를 포함해 많은 사람들이 이를 영광스러운 친선 경기로 비난했습니다.
Southgate는 잉글랜드 경기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절대 역할을 하지 않을 것이며 화요일 뮌헨에서 독일을 상대할 때 상황이 개선될 수 있지만(그들은 해야 할 것입니다),

이 힘들고 단조로운 노력은 일부 선수들에게 경기의 모든 증거를 너무 멀리 가져갔습니다.
모든 시선은 웨스트햄의 재러드 보웬과 레스터 시티의 수비수 제임스 저스틴이라는 두 명의 데뷔 선수에게 쏠렸습니다.
Bowen은 평소의 근면성실한 스타일로 좋은 인상을 남겼고, 실제로 방문객들에게 가장 위험한 선수 중 한 명이었고 골문을 위협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는 확실히 자신에게 아무런 해를 끼치지 않았으며 이 국제 프로그램의 나머지 세 경기에서 더 깊은 인상을 남기기를 열망할 것입니다.
Justin은 왼쪽 수비에서 침착하게 플레이했지만 노크를 받아 하프 타임에 교체되었습니다.More News
잉글랜드 대표팀에서 헝가리를 상대로 활약 중인 재러드 보웬
Jarrod Bowen은 2014년 헤리퍼드에서 뛰지 않고 2022년 월드컵을 5개월 앞두고 잉글랜드 데뷔전을 치렀습니다.
다른 곳에서 잉글랜드는 생명을 불어넣으려 애쓰는 배터리 부족과 같았고, 결과적으로 이 떠들썩한 관중들에 의해 끝을 향해 이상한 수비 블록에 더창의적이고 의지가 있었던 헝가리 측에 불안한 순간을 거의 제공하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