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전쟁 기념관은 비용 분출을 충당하기

호주 전쟁 기념관은 비용 분출을 충당하기 위해 ‘백지 수표’를 제공할 수 없다고 노동 의원은 말합니다.

호주 전쟁

카지노 제작 정부는 David Smith와 Tony Zappia 의원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5억 5천만 달러 확장 프로젝트에 대한 지원을 유지합니다.

호주 전쟁 기념관은 논란의 여지가 있는 5억 5천만 달러 확장으로 인한 추가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백지 수표”를 주어서는 안 된다고 정부 의원이 경고했습니다.

증축 반대론자들은 기념관의 핵심 목적을 추모 장소로 확대하기보다는 무기와 군수품을 전시하기 위한 낭비적이고 불필요한 프로젝트라고 비판했다.

그러나 새 노동당 정부는 지금까지 이 프로젝트에 대한 초당적 지원을 유지해 왔으며 참전용사

맷 키오그(Matt Keogh) 장관은 “우리의 군대 역사를 보장하고 국가를 위해 봉사한 참전용사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대우를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초기에 약 5억 달러로 추산된 이 프로젝트의 비용은 이미 5천만 달러가 증가했습니다. 지난 3월 전 모리슨

정부는 추모비의 요청에 따라 추가 비용을 마련하기로 합의했다.

Keogh는 정부가 프로젝트를 “밀접하게” 모니터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최근 호주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건축 및 자재 비용이 치솟았다는 사실에 아무도 놀라지 않을

것”이라며 “이는 호주 전쟁기념관 프로젝트에도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나는 이 프로젝트를 면밀히 모니터링해왔고 앞으로도 계속할 것입니다.”

AWM 이사인 Matt Anderson은 기념관이 3월 이후 추가 자금을 요청하지 않았으며 예산 내에서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건설 비용에 대한 추가 압박 가능성도 제기했다.

호주 전쟁

“우리는 미래의 시장 움직임을 예측할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지만 인플레이션, 공급망 제약 및 운송

비용 인상의 영향은 여기 캔버라뿐만 아니라 호주 전역에서 건설 비용에 계속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화요일에 말했습니다. “우리는 프로젝트의 가치를 관리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계속할 것입니다.”

기념관은 국가 건축가 및 유산 전문가를 위한 최고 기관을 포함하여 확장에 대한 많은 공개 조사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Anzac Hall을 철거 및 재건하고 F/A18 Hornet, 정찰 항공기 및 장갑차와 같은 대형 물체를 수용할 유리 구역을 만드는 것이 포함됩니다.

전 AWM 이사인 Brendon Kelson은 3월에 사망하기 전에 이러한 변경으로 인해 기념관이 군사 “테마 공원”으로 바뀔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데이비드 스미스(David Smith)와 토니 자피아(Tony Zappia)의 두 노동당 의원은 이전에 기념관을 위한 보다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이 있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작년에 확장에 대한 공공 사업 위원회 보고서에서 Smith와 Zappia는 정부에 Anzac Hall을 철거해야

할 필요성을 재고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들은 Mitchell의 산업적인 Canberra 교외에 있는 기념관의 구역을 더 많이 사용하는 것과 같은 더 저렴한 옵션을 고려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ACT의 전 상원의원이자 현재는 정부 채찍인 Smith는 화요일에 그의 주요 관심사 중 하나인 Anzac Hall의 철거는 더 이상 해결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안작 홀이 더 이상 거기에 없다는 것이 유감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Smith는 현재까지의 비용 증가가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분명히 우리는 우크라이나와 다른 곳에서 일어난 일 때문에 더 많은 비용이 드는 것을 보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와 동시에 백지 수표는 기대할 수 없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