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 봉기: 시시각각

1월 6일 봉기: 시시각각
워싱턴(CNN) 1년 반 후, 1월 6일 폭동의 분단위 공포,
폭력을 조장한 당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역할이 여전히 주목받고 있습니다.
공격을 조사하는 하원 위원회의 최근 공청회에 크게 감사드립니다.

1월 6일 봉기

CNN 및 기타 매체의 보도에도 그날 전개된 주요 세부 사항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특히 트럼프 백악관 내부에서 우익 폭도들이 국회의사당을 점령하고 조 바이든 대통령의 선거 승리에 대한 의회의 공식 인증을 일시적으로 연기했습니다.

1월 6일 봉기


1월 6일 선정 위원회는 최근 트럼프 백악관 보좌관 캐시디 허친슨(Cassidy Hutchinson)의 블록버스터 증언을 들었습니다. 그는 트럼프와 그의 비서실장인 마크 메도우스가 폭력이 통제 불능 상태에 빠지는 동안 무엇을 했는지, 그리고 하지 않았는지에 대한 중요한 새로운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영향력 있는 메도우즈 보좌관,
Hutchinson은 백악관 내부의 주요 대화를 직접 목격했습니다.
다음은 CNN과 다른 사람들의 보도, 의회 증언,
법무부에서 제출한 법원 서류 등. 시간은 대략적인 것이며 이러한 사건은 그날 일어난 일의 일부만을 포착합니다.
2021년 1월 6일

오전 7시 30분

먹튀검증커뮤니티 CNN이 입수한 텍스트에 따르면 메도우즈는 트럼프 대통령의 선거 전복 시도를 지지한 오하이오주 공화당의 짐 조던 의원에게 문자를 보냈다. Meadows는 Jordan에게 “나는 이것을 추진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마이크 펜스 부통령이 선거인단 결과에 대한 의회의 인증을 주재하면서 선거를 뒤집을 것을 주장한 전날 밤 조던이 보낸 문자에 대한 응답. Meadows는 또한 Jordan에게 “그런 일이 일어날지 확신하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오전 9시 24분
워싱턴포스트가 입수한 백악관 통화기록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요르단과 약 10분간 전화통화를 했다.

오전 9시 52분
워싱턴포스트가 입수한 백악관 통화기록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스티븐 밀러 수석보좌관과 26분간 대화를 나눴다.
오전 10시 이전
허친슨의 증언에 따르면 토니 오르나토 백악관 비서실장은 트럼프 대통령이 집회를 열 예정인 일립스에서 당국이 권총, 소총, 곰 스프레이, 창을 포함한 무기를 들고 참석자들을 만났다고 트럼프 대통령에게 알렸다. more news

오전 10시 15분경
Hutchinson의 증언에 따르면, Hutchinson과 Ornato는 Meadows에 Ellipse에 모여 있는 군중의 무장한 구성원에 대해 알립니다. Hutchinson은 의원들에게 Meadows가 군중 속의 무기에 대한 보고에 대해 그에게 말했을 때 거의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오전 10시 47분
트럼프의 변호사 루디 줄리아니는 Ellipse 집회에서 연설을 시작하고 의원들에게 선거를 뒤집을 것을 촉구하며 군중들에게 “전투를 통해 재판을 받자”고 말했습니다. 줄리아니는 또 다른 우파 변호사 존 이스트먼과 연단을 공유하고 있다. 그는 트럼프가 지지하는 펜스 부통령이 의회 합동 회의를 주재하는 동시에 결과를 뒤집을 계획의 설계자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