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digarh University: ‘화장실 비디오’로

Chandigarh University: ‘화장실 비디오’로 인도 기관 폐쇄
한 인도 대학이 한 여학생이 호스텔 화장실에서 다른 여성들을 몰래 촬영했다는 의혹에 대한 대규모 시위가 발생해 일주일 동안 문을 닫았다.

북부 펀자브 주에 있는 사립 기관인 찬디가르 대학교의 수천 명의 학생들이 여성들이 목욕하는 동영상 여러 개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인터넷에 게시되었다는 소문이 대학과 온라인에 퍼지기 시작한 후 일요일에 항의했습니다.

Chandigarh University

여러 트윗에 따르면 이 사진은 여성이 촬영했으며 남자 친구와 공유했습니다.

Chandigarh University

대학과 펀자브 경찰은 모두 이를 부인했다. 경찰 관계자는 일요일에 그녀의 휴대전화에서 여성의 동영상만 찾았지만 그녀와 그녀의 남자친구, 다른 남성이 동의 없이 다른 사람의 사적인 사진을 공유한 혐의로 체포됐다고 밝혔습니다.

사건을 조사하는 특별 조사팀을 이끄는 펀자브 경찰 고위 관리인 루핀더 바티는 “수사가 진행 중이며 피고인의 전화가 법의학 조사를 위해 보내졌다”고 말했다.

Bhatti는 또한 익명의 경찰 관계자를 인용하여 다른 소녀의 것으로 보이는 두 번째 비디오가 여성의 전화에서 발견되었다고 말한 신문 보도를 부인했습니다.

오피 주소 학생들은 행정부와 경찰이 그들의 요구를 일부 수용한 후 일요일 늦게 시위를 종료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잘못된 정보의 소용돌이를 촉발시킨 온라인에서 여전히 유행하는 주제입니다.

펀자브 페미니스트 학생 연합은 2022년 9월 19일 인도 찬디가르의 판자브 대학 학생 센터에서 찬디가르 대학의 최근 MMS 스캔들에 항의하고 있다.

시위는 전국적으로 뉴스가 되었다
사이버 법률 전문가인 Pawan Duggal은 이 사건이 온라인 잘못된 정보와 관련하여 대학 및 기타 이해 관계자가 직면한 문제를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실제적인 접근이 필요합니다. 대학을 폐쇄하는 것은 해결책이 아닙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대학의 여학생들은 사실과 상관없이 그들이 느끼는 고통이 현실이라고 BBC에 말했습니다. 일부는 당국이 이 문제를 처리하는 방식에 실망했다고 말합니다.

정확히 무슨 일이?
토요일 늦게 시작된 시위는 다음날 더욱 거세져 전국을 경악하게 했다. 이 이야기는 일요일 뉴스 사이클과 소셜 미디어 대화를 지배했습니다.

BBC는 이 대학의 여학생 5명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4명은 익명을 조건으로 말했습니다.

그 중 한 명인 Shikha(요청 시 이름 변경됨)는 토요일 저녁에 기숙사에서 한 무리의 학생들이 밖으로 뛰쳐나가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갑자기, 그녀의 친구가 그녀의 비디오가 온라인에 업로드된 후 한 학생이 자신의 목숨을 앗아갔다는 소식을 들었다고 말하며 눈에 띄게 패닉에 빠졌습니다.

그들이 확인하기 위해 아래층으로 달려갔을 때 Shikha는 “전례 없는 혼돈”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소녀들은 비명을 지르고 있었고 군중은 계속해서 늘어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