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phoria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다음 시즌 캐릭터의 변화를 보여줍니다.

Euphoria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Euphoria의 변화를 보여주다

대부분의 산업에서, 당신의 작품이 주목받는 것이 성공을 향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그러나 스크린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도니엘라 데이비(Doniella Davy)의 경우, 그녀의 손이 숨겨져 있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데이비는 전화로 “자신의 작품이 눈에 보이지 않으면 좋은 작품이라는 것을 알잖아요”라고 말했다. (메이크업이)
스토리 안에 아름답게 존재해야 하고, 거기에 있다는 것을 거의 인식하지 못하는 방식으로 더해야 한다.”
예민한 눈동자 영화 애호가들은 성인 동화 “문라이트”의 트레반테 로즈의 매끈한 광채나 감정적인 로맨틱
영화 “If Beale Street Can Talk”의 키키 레인의 뺨 홍조 등 최근 오스카상을 수상한 영화들에서 데이비의
수작업의 순간들을 인식할지도 모른다.젠다야가 헌터 샤퍼, 알렉사 데미, 바비 페레이라와 함께 주연을 맡은 이
영화는 데이비를 미묘함과는 거리가 먼 뛰어난 외모로 뷰티 업계의 명성을 얻게 했다.

Euphoria의

특히 2019년 여름 첫 방송 때 첫 번째 시즌의 중합체 메이크업이 젠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지개빛 보석으로 만든 날개 달린 아이라이너, 네온 오렌지 콜, 작은 구름으로 손으로 그린 아이섀도우 등 소셜미디어에 빠르게 퍼져나갔다.
시즌 피날레를 장식한 후 몇 달 동안, “Euphoria”는 시즌 최고의 외모를 재현하며 수많은 틱톡 트렌드를 만들어냈다. 데이비도 앱에 나와 그녀의 야심찬 스타일을 따라 할 만큼 용감한 사람들에게 자극을 주고 있었다. 9월, “Euphoria”는 혁신적인 메이크업으로 에미상을 수상했고, 올해 2월 데이비는 런던 브랜드 페이스 레이스와 함께 캐릭터 줄스의 영감을 받아 반짝이는 스티커를 한정판 컬렉션으로 출시했다. 이제, 팬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지난 겨울 시즌 사이에 두 번의 에피소드를 마친 후, 공식적인 날짜는 아직 없지만, 두 번째 장은 곧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