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er는 데뷔전에서 뛰어났고, Canha

Fisher는 데뷔전에서 뛰어났고, Canha 2HRs, Mets가 Phils를 제치고 랠리를 펼쳤습니다.

Fisher는

먹튀검증커뮤니티 필라델피아(AP) — 1년 전 Nate Fisher는 상업 대출 승인 여부를 결정하는 First National Bank of Omaha에 고용되었습니다.

일요일, 메이저리그 데뷔전인 시티즌스 뱅크 파크에서 그는 필리스의 타자들에 대한 거부를 선언했다.

피셔는 3이닝 무실점, 마크 칸하 2홈런, 5실점, 뉴욕 메츠는 필라델피아를 10-9로 제압했다.

“지금은 매우 초현실적입니다.”라고 피셔가 말했습니다. “기회를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영광입니다. 아직 가라앉지도 않았어.”

피셔는 삼진 1개, 볼넷 2개를 허용하면서 안타 1개를 허용했다.

그는 “이것이 내 꿈이다.

26세의 좌완은 2019년 시애틀 매리너스 조직을 위해 Single-A에서 12경기에 투구하기 전에 네브래스카 대학교에서 드래프트되지 않았습니다.

COVID-19의 불확실성으로 인해 야구 경력이 중단된 Fisher는 2020년에 고향에서 전직 감독을 따라 은행 업무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매리너스와 재계약한 2021년 6월까지 그곳에서 일했고, 트리플A까지 진출했습니다.

메츠와 이번 시즌에 피셔는 Double-A Binghamton에서 12경기에서 0승 1패 평균자책점 3.77, Triple-A Syracuse에서 12경기 1승 2패 평균자책점 3.12를 기록했습니다.

Fisher는 데뷔전에서

메츠의 벅 쇼월터 감독은 “정말 멋지다.

피셔가 5회에 들어섰을 때, 그는 깜짝 놀라 몇 명 이상을 붙잡았다.

Canha는 “오늘 경기에 나왔을 때 이 사람이 누군지조차 몰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isher는 3명의 타자를 퇴장시키고 1개의 볼넷을 내보낸 다음 Kyle Schwarber를 걸어 6루타를 리드한 후 46분의 비가

지연된 자리에 앉아야 했습니다. 그는 무득점 7회에서 최하위를 맞고 마무리하기 전에 돌아와서 3개의 스트레이트 아웃을 얻었습니다.

Fisher에게는 사무실에서 보내는 또 다른 하루였습니다.

더 힘든 작업 환경?

“아마 필리스 라인업일 것입니다. 하지만 그 시절도 은행에서 길어질 수 있습니다.” 그가 웃으며 말했습니다.

칸하의 두 번째 홈런은 9회 2실점한 선제골이었다. Brandon Nimmo는 NL 동부 선두를 위해 솔로 홈런 2타자를 쳤습니다.

메츠는 시리즈에서 4개 중 3개를 가져가 필리스를 상대로 14-5로 정규 시즌을 마쳤습니다. 뉴욕은 2위 애틀랜타를 4경기로 제치고 선두를 지켰다.

쇼월터는 “공격은 포기하지 않았다. “우리 선수들은 이겨야 할 게임이 있다고 생각했고 필요한 만큼 해냈습니다.”

Alec Bohm은 한 쌍의 3점 홈런을 쳤고 Jean Segura도 5점 만점에 4점을 잃은 Phillies를 위해 깊은 골을 넣었습니다. 필라델피아는 NL 와일드 카드 레이스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패배가 아쉽다? 물론이죠.” Phillies의 임시 감독인 Rob Thomson이 말했습니다. “하지만 나는 그들이 싸웠던 방식 그대로 클럽 전체가 정말 자랑스럽습니다.”more news

메츠는 8-7로 뒤져 제프 맥닐이 데이비드 로버트슨(3-1)을 상대로 2루타를 기록하고 칸하가 10번째 홈런을

치기 전까지 9회를 리드했다. Canha는 7회 Connor Brogdon을 상대로 3점 슛을 던지며 7점 차 동점을 기록했습니다.

Nimmo는 Tyler Cyr의 드라이브로 Mets에게 10-8 리드를 주었습니다.

에드윈 디아즈(Edwin Diaz)는 무실점 이닝 연속 안타 행진을 마감했지만, 9회말 31회 만에 28번째 선방을 기록하며 위기를 맞았다.

6월 22일 이후 21이닝 동안 한 번도 내주지 않은 디아즈는 닉 메이턴의 희생 플라이를 허용해 필라델피아를 1실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