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k Sokhonn 부총리, 퇴임 태국 대사에

Prak Sokhonn 부총리, 퇴임 태국 대사에 왕실 훈령 수여
Prak Sokhonn 부총리 겸 외교부 장관은 퇴임하는 캄보디아 주재 태국 대사, Panyarak Poolthup, Royal Order of Sahametrei, 9월 6일 사역에서 특사가 작별 인사를 하는 동안 학급 사령관.

Prak Sokhonn

Chum Sounry 외교부 대변인에 따르면 Panyarak Poolthup 대사는

왕실 훈장을 수여하는 캄보디아 정부는 자신과 대사관에 있는 그의 팀에게 큰 영광으로 생각했습니다.

Prak Sokhonn 부총리는 경제, 무역, 보건, 경제 등 많은 분야에서 양국의 우호와 좋은 협력을 확대하고 강화하는 데 대사의 적극적인 기여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왕실 명령에 밑줄을 긋는 교육과 문화는 캄보디아 왕실 정부가 그의 노력에 감사를 표하는 표시였습니다.

Prak Sokhonn 부총리와 Panyarak Poolthup 대사는 양국 정상 간의 긴밀한 우호 관계를 기쁘게 평가하고,

이는 다면적 양자 협력의 꾸준한 성장을 보장하는 주요 요인이었습니다.

Prak Sokhonn 부총리는 올해 상반기 양국간 무역 교류가 증가하고 있다고 언급하고 양국이

양국간 무역 및 투자 협력을 더욱 확대할 기회를 모색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양국이 코로나19 이전의 정상적인 상황으로 돌아가고 이러한 목적에 유리한 조건을 조성할 비행 재개에 대해 기쁘게 언급했습니다.

Prak Sokhonn

그는 또한 양국이 보류 중인 일부 문서의 마무리 작업을 가속화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토토 광고 회원모집 부총리와 특사는 또한 관광, 교육, 문화, 인신매매 근절에 관한 양국간 협력 강화에 대해 논의했다.

중복 청구 지역에 대한 협상 재개를 위한 양국의 준비를 기쁘게 생각합니다.

Prak Sokhonn 부총리는 장학금을 포함하여 국가에 제공된 개발 지원에 대해 태국 정부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태국에 있는 캄보디아 노동자들에게 교육 과정과 지원과 좋은 보살핌을 제공했습니다.

그는 캄보디아의 아세안 의장국에 대한 태국의 지원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2022년 8월 초 미얀마 아세안 의장과 제55차 AMM 및 관련 회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그는 양국이 코로나19 이전의 정상적인 상황으로 돌아가고 이러한 목적에 유리한 조건을 조성할 비행 재개에 대해 기쁘게 언급했습니다.

그는 또한 양국이 보류 중인 일부 문서의 마무리 작업을 가속화할 것을 촉구했습니다.more news

부총리와 특사는 또한 관광, 교육, 문화, 인신매매 근절에 관한 양국간 협력 강화에 대해 논의했다.

중복 청구 지역에 대한 협상 재개를 위한 양국의 준비를 기쁘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