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ena Williams: 아메리칸 아이콘이

Serena Williams: 아메리칸 아이콘이 은퇴할 예정인 ‘시대의 거의 끝’

23회 그랜드 슬램 단식 챔피언이자 역사상 가장 위대한 테니스 선수이자 스포츠 아이콘인 세레나 윌리엄스가 은퇴를 앞두고 있습니다.

그녀의 27년 경력 동안 모든 것을 이겼던 미국의 전설이 없는 테니스는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순전히 스포츠적인 관점에서 Williams는 게임의 가장 위대한 경쟁자 중 한 명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Serena Williams

여자 경기에서 가장 순수한 서브와 이기고자 하는 열망이 식지 않는 선수.

Serena Williams

그녀는 또한 인종차별에 반대하고 성평등과 평등한 상금을 주장한 것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그리고 흑인 여성으로서 의료 시스템에 대한 그녀의 경험에 대해.

세계 11위인 18세의 Coco Gauff는 Williams가 “내가 테니스를 치는 이유”이며 그녀의 유산이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19세의 영국 랭킹 1위 Emma Raducanu는 그녀가 “게임을 바꿨다”고 말했습니다.

“테니스는 주로 백인 스포츠인 것이 확실히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라고 Gauff가 말했습니다. “나처럼 보이는 누군가가 게임을 지배하는 것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나도 지배할 수 있다고 믿게 만들었습니다.”

여기에서 BBC Sport는 상징적인 경력의 중요한 순간을 살펴봅니다.

17세의 Williams는 뉴욕에서 그녀의 첫 그랜드 슬램 단식 타이틀을 들어올리기 위해 멋진 달리기를 했습니다.

그녀는 8강에서 세계 4위 모니카 셀레스를 꺾고 2위 린지 데이븐포트를 꺾고 결승에서 세계 1위 마티나 힝기스를 만났다.

Williams는 단식 메이저에서 우승한 최초의 오픈 시대 아프리카계 미국인 여성이 되는 직선 세트 승리를 주장했습니다.

좋은 측정을 위해 그녀와 Venus는 같은 주말에 함께 복식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두 Williams 자매는 전통적으로 백인 스포츠에서 경력을 쌓는 동안 경험한 인종 차별주의와 아버지 Richard가 직면한 문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자매들은 2001년 그랜드 슬램 이외의 가장 큰 이벤트 중 하나인 인디언 웰스의 준결승에서 만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Venus가 부상으로 물러났을 때, 승부조작 혐의는 Richard와 자매들을 향했습니다.

Serena는 결승전에서 Kim Clijsters를 연기하기 위해 나왔을 때 심한 야유를 받았고 Richard와 Venus는 모두 군중들에게 인종적으로 학대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Serena는 우승하고 즉시 관중석에서 아버지를 껴안았습니다. 그녀와 Venus는 수년 동안 이벤트를 보이콧했으며 Serena는 2015년까지, Venus는 1년 후까지 돌아오지 않았습니다.more news

Williams는 2002년 프랑스 오픈 이후 모든 메이저 대회에서 우승한 놀라운 그랜드 슬램 행진에 힘입어 멜버른에 도착했습니다. 그녀의 캐비닛에는 호주 오픈 트로피 만 없었습니다.

그녀는 멜버른에서 어려운 방법으로 2개의 매치 포인트를 저장하고 Kim과의 5-1 3세트 패배를 뒤집었습니다.

결승에 도달하기 위해 준결승에서 Clijsters. 그런 다음 그녀는 Venus를 꺾고 4년 연속 메이저 싱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또한 22세의 나이로 윌리엄스에게 커리어 그랜드 슬램과 비연도 그랜드 슬램을 확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