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grayans의 인종 프로파일 링은 에티오피아의

Tigrayans의 인종 프로파일 링은 에티오피아의 긴장을 고조시킵니다.

‘이웃, 친구, 어디에서나 압력이 있었습니다.’

Tigrayans의 인종

토토사이트 에티오피아 연방 정부와 티그레이 인민해방전선(TPLF) 간의 싸움은 아디스아바바에 살고 있는 티그레이인들에게 놀라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그들이 예상하지 못한 것은 최전선에서 너무 멀리 떨어진 공포 속에서 사는 것이었습니다.

지난 한 달 동안 일련의 인터뷰에서 New Humanitarian과의 인터뷰에서 수도에 거주하는 6명의 Tigrayans는 인종 프로파일링과 증가하는

괴롭힘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분석가 등이 경고하는 이웃, 낯선 사람, 정부 관리에 의한 학대와 차별은 점점 더 양극화되는 에티오피아의 소수 민족 그룹 간의 균열을 확대하여

새로운 갈등을 초래할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2014년부터 아디스아바바에 거주하고 있는 Tigrayan 레스토랑 소유주인 Million Gebremedhin은 “전쟁의 북이 몇 년 동안 울려 퍼졌습니다.

전쟁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Tigrayans의 인종

그러나 전쟁 후에 일어난 일, [Abiy]가 하는 방식은 놀랍습니다.”

유엔에 따르면 티그레이 지역에서 정부군과 집권당에 충성하는 전사 간의 충돌로 한 달 동안 약 100만 명의 난민이 발생했고 수천 명이 사망했습니다.

에티오피아의 티그레이 지역을 보여주는 지도

12월 14일 티그레이에서 전화 및 인터넷 연결이 부분적으로 복구되었으며, 12월 12일 국제 적십자 위원회의 의약품과 물품을 실은 7대의

트럭으로 이루어진 최초의 국제 인도주의적 호송대가 이 지역의 수도인 메켈레에 도착했습니다.More news

노벨 평화상을 수상한 아비 아흐메드 총리는 군사적 노력이 티그라얀 공동체가 아닌 TPLF(그가 “범죄 파벌”이라고 부름) 지도자를 겨냥한 “법 집행 작전”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이웃 수단으로 도망친 티그라야 난민들은 에티오피아 군대와 연합군 민병대가 민간인을 공격했다고 비난했습니다.

국가가 임명한 에티오피아 인권 위원회는 티그라얀족의 인종 프로파일링 보고에 대해 “심각하게 우려한다”고 말했다. 의학적 치료 또는 연구”.

TNH와 이야기한 일부 Tigrayans는 학대가 최근 분쟁 이전에 시작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은 지난 한 달 동안 TPLF를 지원한 혐의로 체포되고 기소될까 두려워 집에 머물렀다고 말했다.

하나는 이제 에티오피아를 완전히 떠났습니다. 모두 수도에서 북쪽으로 수백 킬로미터 떨어진 티그레이에 있는 친척들의 안전을 걱정했습니다.

“전쟁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전쟁 후에 일어난 일, [Abiy]가 하는 방식은 놀랍습니다.”

30대 중반의 한 남성은 친구들과 함께 아디스아바바에서 커피를 마시며 티그레이어로 사용되는 언어인 티그리냐어를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모이는거야?”

“나는 그녀가 우리에게 그런 말을 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었다.” 보복이 두려워 그의 이름을 밝히지 말 것을 요청한 그 남자는 TNH에 말했다.